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로들은 모르는 고민 맞기로한여자 맞기로 결심한 여자 솔로들이 모르는 솔로는 모르는 고민

 

솔로들은 모르는 고민 맞기로한여자 맞기로 결심한 여자

솔로들이 모르는 솔로는 모르는 고민

 

솔로들은 모르는 고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솔로들은 모르는 고민. 솔로들은 눈만 와도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것을 연상하고 솔로의 아픔을 말하면서 심술맞은 말들을 곧잘 하는데요. 가령 주말이 되어 비가 내리면 그렇게 기분좋아 할 수가 없는 솔로들의 커플에 대한 시기심 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화제가 된 이 솔로들은 모르는 고민에서는 그 커플들이 그냥 커플로 유지되는게 아님을 잘 보여 주고 있어 웃음꽃도 피고 한숨꽃?도 핀다는 소식이에요 ^^
 

 

포털에서 여자친구로 검색했을때 나오는 연관검색어 사진과 함께 솔로들은 모르는 고민이라고 올라온 사진입니다. 여자친구 생일선물여자친구 감동시키는 말 여자친구랑 할거없을때 등등등 정말 솔로들에 마음을 후벼파는 글들이 가득하죠~ 알고보면 솔로가 참 배짱 편한 입장이었음을 극명하게 보여주는 이 솔로들은 모르는 고민에서는 여친 또는 남친을 둔 입장의 사람들의 고민이 여실히 드러났네요. 생일 챙겨야지 기념일 챙겨야지 이벤트 해야지 때로는 감동시키는 말도 해야지 솔로가 아니기에 신경쓰고 관리하고 챙겨야 할 일들이 솔로는 생각도 못한 많은 부분이 이렇게 있었던 거였던 거였던거였던 겁니다 화 나면 화 풀어주는 방법도 연구해야 하구요 이별통보

 

 

젠장 여자친구를 검색했을때... 솔로들은 검색할 필요가 없는것 뿐이군요 1개 빼고 여자친구 사귀는법 휴....

안받으려고 세심하게 신경 써줘야 했던 거였던거였던 것입니다 ㅋㅋㅋ 어이그 그리구도 한번씩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놀러갈만한 곳도 물색해 봐야지 같이 데이트 하면서 즐기기 위해 어디 맛집이니 명소이니 알아봐야지 아주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ㅋㅋ

이 지경이라 이것을 파악한 솔로들은 [와 솔로들은 모르는 고민 차라리 모르는게 낫겠다]

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라네요~ 이런 커플들의 고충앞에 ㅋㅋ 솔로가 얼마나 배짱 편한 것

인지를 응ㅋㅋ 그러게 옛부터 혼자 사는게 속편하다 오죽하면 자식까지도 신경써 주어야

하므로 무자식이 상팔자라는 말이 내려오겠나요 엉 ㅋㅋㅋ 이제는 뭐 무자식이 상팔자라는 말에 무여친이 상팔자라고 신조어를 만들어서 유행시켜야 할 판국이라니깐요 아무래도 여친 챙기기가 더 힘드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남친도 안챙기면 삐지고 토라지고 다른 누군가 자신을 잘 챙겨 줄 사람을 찾아 떠나거나 이별통보를 하는 그런 시대이지요. 서로서로 잘해줍시다 ^^ 그래야 사랑도 유지되지 그냥 마음 하나만 진실하면 돼 이거 다 옛날 사고방식이에요. 사랑은 표현해야 결실을 맺습니다. 속에 넣고는 마음만 사랑 어쩌구 하면 흥 하고 돌아서는 시댑니다. 열심히 자기 반쪽 챙깁시다. 이젠 솔로가 부럽징?

 

맞기로 결심한 여자

 

그리고 알고보면 마음하나만 진실하면 돼 하고 말하는 사람들 자기 여친 또는 아내를 잘 챙겨주지 않고 말로만 그러는 경우가 많아서 결국 알고보면 자기 노력이 부족한 사람들이 많지요. 사랑은 표현하는 곳에 피어나는 꽃과 같은 결과물입니다. 표현하세요. 늘 꾸준히 항상. 그래야 살아남습니다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에 모든 미움이 봄눈 녹듯이 녹아내리기도 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