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직한 고깃집 사장님 솔직한 고깃집 사장님의 패기 솔직한 고깃집 사장님의 양심

 

솔직한 고깃집 사장님 솔직한 고깃집 사장님의 패기

솔직한 고깃집 사장님의 양심

 

인터넷에 '솔직한 고깃집 사장님'이라는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깃집 사장님 너무 솔직하시네 ㅎㅎㅎ. 지나친 음주는 감사할 따름인가여??? ㅎㅎㅎ

 

아무것도 아닌 이런 포스터 하나가 훈훈한 감동을 주다니 고기집이 인심을

많이 잃은 듯하네요. 수육값 3천원 내린것이지만 제 맘에 여운은 많이 남네요.

 

 

이야~ 이렇게 양심적인 고기집 사장님이 계시는 군요.ㅎㅎ

많은 맛집과 고기집을 가봤지만 소값파동이다 머다 해서 올리는 경우는  많이 봤는데

한번도 내려간 것은 못봤거든요. 이렇게 솔직한 고깃집 사장님이 계신다면

정말 단골 될텐데요.

 

지금까지 고기값이 내려도 다른 물가가 비싸다는 이유로 가격을 올리는

경우는 봤어도 한번도 내려간 것은 못봤거든요.

이렇게 솔직한 사장님이 계신다니 왠지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