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솜사탕 장인 곰돌이 솜사탕 장인 신기한 솜사탕 만들기 장인

솜사탕 장인 곰돌이 솜사탕 장인 신기한 솜사탕 만들기 장인

 

 

중국의 특이한 솜사탕?

 

중국의 특이한 솜사탕이 화젠데요 정말 특이하네요 솜사탕 크기가 큰 것도 놀랍지만 원래 동그란 모양만 봤는데 저렇게 멋진 느낌이 나는 솜사탕을 만든 모습 때문에 다시 한번 더 놀라게 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정말 특인한 솜사탕 장인이네요 완전~ ㅎㅎ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중국가야하나 ㅎㅎ

중국의 특이한 솜사탕 

 

 

곰돌이 모양으로 솜사탕을 만들어주는 솜사탕 장인 솜사탕 장인은 솜사탕을 만들며 음악에 맞춰 춤도 추고솜사탕 장인 모두 자신의 일을 멋지게 해 내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