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영장 딸린 침실 수영장있는침실 수영장 딸린 침실 어디에요 침실 수영장

 

수영장 딸린 침실 수영장있는침실

수영장 딸린 침실 어디에요 침실 수영장

 

정말 현실에서는 믿기 힘든 수영장딸린침실이 화제인데요~~ 정말 자다가 바로 저기로 가면 바로 수영장입니다.... 수영장딸린침실이라~~한번 구경해볼까요??

 

 

수영장딸린침실은 최근 영국의 한 부동산 관련잡지에서 소개된 수영장딸린침실이라고 한답니다.. 영국에서 건축을 앞둔 한 고급 저택에는 수영장딸린침실이 들어설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건물 조감도에 따르면 평범한 침실의 옷장에 워터슬라이드를 연결해 아래층 수영장으로 통하도록 했답니다.누구나1초만에 입수입니다..잠이 확 깨겠는데요~^^ 정말 수영장딸린침실에서 하루만이라도 살아보고 싶네요`^^

 

 

위에 사진을 보듯이 실제로도 수영장딸린침실이 있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선 가능해 보이진 않는데요~^^

 

 

이야~~정말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수영장딸린침실이네요~~진짜 이쁩니다..

바다가보이는 요런 수영장딸린 침실에서 생활해도 좋을것같아요

 

 

정말 분위기가 좋네요~~이쁘고~~^^와이프랑 한번 가보고 싶네요~^^

 

 

고급스러운 집이네요 요런곳에서도 하루쯤 지내보고싶네요..

 

 

요런건 실제로 있는집인지 눈이 의심스러워요 ㅎㅎ

 

 

요렇게 풀세트로 갖추고있는곳에서 일주일정도 푹~~쉬다오고싶네요.

 

 

 

 

요렇게 수영장에 간이침실을 만들어놓은 모습도 있네요 ㅎㅎ

 

 

현실적으로 이런데서 살수 있을까요? 수영장딸린침실은 하루정도는 괜찮을 거 같네요~^^

 

지금까지 수영장딸린침실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