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 닮은 남자 김수현 수지 남자 수지 수지 닮은 일본배우

 

수지 닮은 남자 김수현 수지 남자 수지 수지 닮은 일본배우

 

수지 닮은 남자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수지 닮은 남자'라는 제목으로 한장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얼마나 닮았길래 이렇게 누리꾼들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걸까요??

그럼 궁금하니까 바로 사진을 보고 확인해보죠

 

 

언뜻보면 정말 닮은정도가아니라 그냥 수지씨라고 생각될정도인데요! 도대체 이 남자분은 누구이길래 이렇게 수지씨와 닮은걸까요?

게시물 속 수지를 닮은 남자는 배우 김수현이라고 합니다 ㅎㅎ
김수현의 사진을 닮은 꼴 찾기 앱에 적용을 시키면 수지와 100% 일치로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김수현의 큰 눈와 오똑한 코, 다부진 입모양은 국민 첫사랑 수지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해품달을 통해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 계신 분이신데요! 저도 해품달을 즐겨봤던 애청자 중 한명으로써 김수현씨를 매우 좋아합니닷 이런 김수현씨가 수지 닮은 남자로 이슈가 될줄은 몰랐습니닷!

 

 

수지 닮은 남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닮은 남자 정말 수지 닮았다" "확실한건 둘다 이쁘다는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위에 사진을 보시면 얼굴을 인식하는 어플을 통해 확인해보면 미쓰에이 수지씨와 정확히 싱크로율 100%로 확인이 되네요 정말 놀랍죠????수지 닮은 남자 사진으로 안보여주고 모르는 사람들에게 그냥 수지씨라고 말하고 보여주면 깜빡 속아넘어갈 정도이네요ㅎㅎㅎ

 

 

미스에이 데뷔때부터 주목받던 수지양이 작년에 건축학개론으로 매력을 발산하면서,

 '국민첫사랑'이라는 호칭까지 얻게 되었죠!! 청순한 외모에 엉뚱함이나 4차원성격이 더더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KBS 청춘불패 가끔 보면 수지양 매력이 터집니다. 진심!

 

 

음... 김수현씨 사진보니까 또 틀린데... 도대체 어떻게 된 일 일까?? 단지 긴머리 가발만 썼다고 저렇게 변하지는 않을텐데 말이죠.  약간 포토샵의 힘을 빌린것 같은데? 과연 진실은??

 

 

그러고 보니까 예전에 연예가중계에서 김수현씨 인터뷰했던 장면이 기억이 나네요.

그때 저 사진이 화제가 되었고, 그때 김수현씨가 '포토샵'을 했다고 이야기를 했었어요.^^

근데, 알짱의 기억으로는 오랜시간이 지난것 같은데... 찾아보니 화제가 되었던게 2011년도 였네요. 함께 출연하는 드라마나 광고 등을 보면 수지 닮은 남자 여서 그런지 두분이 닮은것 같기도하고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도 들어요 재미있는 수지 닮은 남자 과거 화제가 되었던 사진이 또 화제가 되고, 나중에 또 한번 화제가 되겠죠?? 원래 화제거리는 돌고 도는거니까요~

 

 

위 사진은 에전에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수지 닮은꼴이라고 불렸던 아즈사라고 하는 일본 배우라고 합니다 아즈사 나가사와 1988년 12월 30일 생으로 키는 162cm 라고 하며

가슴사이즈가 E컵이라고 하네요 헐...

 

 

또다른 인물로 일본배우라고 하는데.. 그녀의 이름은 잘 모르겠고 성인배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얼핏보면 수지를 닮은것 같기도 하지만... 저는 수지가 천배 백배 훨씬 더 이쁜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또 다른 닮은꼴 사진 투척!! 하면서 마무리 할께요.^^

수지 닮은 남자의 정체는 '김수현'씨였고!! 포토샵 살짝 하긴 했지만, 닮긴 닮았고!!

수지양도 좋고, 김수현씨도 좋고!! 2013년에 좋은 모습 더 많이 봤음 좋겠습니다.

 

그럼 수지 닮은 남자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저분을 토대로 만화를 그린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보고 우와~라고 외치게 만들었던 그런 사진 이었어요

 

요즘왜 안나오나 ㅠㅠ 은근 장난아니게 닮았어요!

 

너무 닮았음! 저렇게 분장까지 하니 완전 도플갱어!

 

혜진이 정말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닮고 싶아요~

 

이건 진짜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사진이라 할수 있겠다~

 

진짜 은근히 닮은것 같아요~ 자세히 눈을 크게뜨고 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