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 팬서비스 수지 팬사인회 수지 트위터 도화지에 입술도장

 

수지 팬서비스 수지 팬사인회 수지 트위터

도화지에 입술도장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수지 포스트 잇으로 뭐하나 봤더니”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팬 사인회에서 팬들과 만난 수지 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수지는 노란색 포스트잇에 혓바 닥과 코를 그려넣고 자신의 얼굴에 가져다 대 며 장난을 치는 모습입니다.

 

 

특히 사인이 끝난 후에도 ‘와줘서 고마워요’라는 문 구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수지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예쁘다” “얼굴도 예쁜 데 마음까지 예쁘네” “정말 안 좋아할 수가 없네요” “팬들 진짜 감동 받았을 듯” “수지는 천사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손글씨 팬서비스도  선보였는데여 수지는 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내 아까운 립스틱! 싱가포르에서 곧 봐요"라는 멘트와 함께  립스틱으로 직접 쓴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수지가 하얀 도화지 위에 직접 쓴 메시지는 '2013 miss A THE INDEPENDENT showcase, In SG SEE U SOON'로

싱가폴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를 앞둔 팬서비스로 보인다. 또 글 말미에 찍힌 수지의 입술 자국이 눈길을 끕니다. 수지의 정성어린 팬서비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깜찍한 팬서비스다", "쇼케이스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랜덤 사인을 사진으로 찍었는데요, 팬서비스도 짱인것 같습니다! 노래도 잘부르고,춤도 잘추고,얼굴도 이쁘고.. 다 좋은 것 같아요~

 

이상 수지 팬서비스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