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금 소총 발견 순금소총 소총 발견 온두라스 순금ak47

 

순금 소총 발견 순금소총 소총 발견 온두라스 순금ak47

 

중미 온두리스에서 순금 소총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현지 경찰이 말하기를 도금한 기관총만 한자루에 5300만원이라고 합니다. 범죄조직이 무기창고를 운영하고 있다는 소식에 경찰이 급습. 경비원 2명을 체포. 그리고 자동차와 무기류를 압수. 발견한 총은 도금된 AK-47 에스메랄다와 다이아몬드가 군데군데 박혀있다고 하는군요. 또한 은으로 겉면이 처리된 탄창 2개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압수한 무기류와 자동차의 가격을 합치면 21억정도 된다고 합니다. 압수한 물품은 정말 많더군요. 그런데 그 중에  순금 소총 발견으로 인해 5300만원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온두리스에서 무기류가 발견된거는 놀라운일도 아닙니다. 왜냐고요? 전쟁이 일어나지 않는 나라중에서 가장 위험한 나라가 온두리스니까요. 순금 소총 발견으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부러워 하실수도 있으실거 같아요~ 저도 순금 소총 가지고 싶네요~ 군대에서 맨날 K2 만 보다가 순금으로 된 소총을 보니깐 입이 떡 벌어집니다!! 사진을 보니깐 군대에서 사용하는 무기인 AK 를 순금 으로 만든것 같아요 ^^

 

 

이번에 무기창고가 발견된 사건이 유명해 진 이유는 순금 소총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발견 안되었으면 이렇게 관심받지 않았겠죠?

 

 

이번에 무기창고가 발견된 사건이 유명해 진 이유는 순금 소총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발견 안되었으면 이렇게 관심받지 않았겠죠? 정말 가지고 싶습니다. 단지 금이라서요. 다이아몬드도 있지만..... 그런데 순금 소총 발견이 된 사건이 이슈가 된 이유가 금이라서 일 겁니다. 금이 아니였으면 그냥 3초 뉴스 나오고 말았겠죠.... 도대체 왜 금이 비싼건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이 관점을 바꾸면 금도 돌덩어리가 될 텐데.

그렇다고 해서 제가 금을 싫어하는건 아닙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