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바꼭질 천재 아기 천재숨바꼭질 숨바꼭질 천재 숨바꼭질 아기 아기 숨바꼭질 천재아이

 

숨바꼭질 천재 아기 천재숨바꼭질 숨바꼭질 천재

숨바꼭질 아기 아기 숨바꼭질 천재아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숨바꼭질 천재 아기’란 제목으로 사진이 한 장 올라왔다.

 

 

해당 ‘숨바꼭질 천재 아기’ 사진은 미국의 한 아기가 숨바꼭질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 아이는 나무 뒤에 몸을 숨긴 채 눈을 가리고 있다. 특히 아기는 상대방이 자신을 못 볼 것이라 생각한 듯 진지한 모습이라 웃음을 자아낸다.
아무래도 귀여운 동심이 각박한 현실에 웃을일 없는 사람들에게
소소한 웃음거리가 되는것 같아요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에 미국인의 사진이라고 하네요 전 처음에 보다가 중국인가? 했는뎁 ㅎㅎ

 

 

삼촌과 숨바꼭질을 하는 아직 어린 조카는 자기 나름대로는 아주 잘 숨었다고 숨은 곳이 가느다란 나무 뒤였네요 몸은 그냥 보이는데 자기 눈만 나무 뒤에 가려지자 그게 다 숨겨진 줄 알고 가만히 서 있는 모습이 너무나 천진해서 웃음을 폭발시키게 만든다는군요 ^^ 자신이 앞이 안보이니까 상대도 앞이 안보일거라고 생각했을 이 귀여운 아기는 아직 지능이 발달하는 과정에 있으므로  저것이 최선의 지능의 쓰여짐이 아닐까요? ^^ 그래서 다들 포근한 미소를 짓고는 천잰데?하면서 폭소한다네요.

나무에 시야가 가려지자 자기가 숨었다고 착각하고있는 사진인데 내가 너무 진지하게 이 기사를 본게 아닌가 싶다... 난 진정한 아기 레벨에서 볼수없는 천재적인 하이드스킬을 기대했다구!!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