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팸 발송자의 사죄 스팸발송자의 사과 스팸 사죄 스팸 발송자의 사죄 테이프

 

스팸 발송자의 사죄 스팸발송자의 사과

스팸 사죄 스팸 발송자의 사죄 테이프

 

스팸 발송자의 사죄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미국의 자동차 판매 회사의 서버에 문제가 일어나서 프로그램 오류때문에 고객들에게 최대 수백건의 메일이 보내는 사고가 터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스팸 정말 극성이죠... 이메일이나 호대폰 문자로 오는 스팸. 정말 짜증나는데...
해외에서는 잘못보내진 스팸문자에 대한 회사측에서 정중히 대응한 스팸 발송자의 사죄가 흐믓함을 자아냅니다.

 

 

이에 회사는 유머 감각 넘치는 사과 작전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이 스팸 발송자의 사죄 표시로 보내진 선물이라고 하는데요.
위아쏘리 라는 사죄문구가 적혀있고 몇가지 물건들이 들어있습니다. 

과연 어떤 방법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풀어주었을까요?

 

 

회사 마크를 보니 미국의 자동차회사는 BMW 미니 미국 지사인듯 하네요.
우리나라 같으면 과연 저런 사고가 터졌을때 고객들에게 저런 사죄선물을 보내주는 회사가 있을까요?
스팸 발송자의 사죄, 미국에선 소비자 권익이 정말 훌륭하게 보호된다고 하던데...
외국계 회사가 미국 고객들을 응대하는 태도 역시 남다르네요.
스팸 발송자의 사죄로 보내온 선물의 면면을 보자면,,,

 

 

위에 보이는 사죄를 뜻하는 편지와 함께 포장용 테이프, 달콤한 초콜릿과 장미, 스팸 깡통이 들어 있습니다. 스팸 발송자의 사죄, 각각이 뜻하는 바가 있다고 하는데요. 초콜릿은 달콤한 맛을 즐기면서 화를 풀어달라는 의미가 담겨 있고, 장미꽃은 사죄 성의 표시 겠죠.
특이하게 스팸 발송자의 사죄 선물에 포장용 테이프가 있는데요. 초콜릿이나 장미에 알레르기가 있는 고객들을 위한 배려라고 합니다. 미국식유머라는데 우리 정서로 이해하기는 좀 힘들듯...
그래도 화가 잘 풀리지 않는다면 스팸 깡통을 찌그러뜨려서 분을 풀라는 위트까지 담겨있는 스팸 발송자의 사죄.
저 정도로 회사에서 사죄 성의 표시를 한다면 화났단 마음이 누그러질듯 하네요..

 

하지만 이러한 업체는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들다는거~~

우리들의 대처 자세~~ 한번 볼까요?

 

 

하지만 이 방법도 오류가 있다는점.. 제일밑에 글을 보시면 알수 있답니다

이분 아직 내공이 약하심~

 

 

아직 내공이 좀 부족하신듯 ~ 그렇게 하면 먹고 살기 힘들어요 밑에분좀 보고 배우삼

 

내공 완전 쎈분 나갑니다

 

 

 

 

 

 

 

재밌네요 이런 방법들도 있었구나 하지만 무턱대고 경찰 사칭했다간 되려 당할수도 있다는 점 그냥 귀찮게 계속 괴롭히는게 나을라나 아..업무방해죄가 있죠?

흠.. 뭐가 제일 나을까낭 ~

 

스팸 발송자의 사죄 포스팅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