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펀지밥 사촌 스펀지밥 사촌블랙잭 스펀지밥의 머나먼 사촌

 

 스펀지밥 사촌 스펀지밥 사촌블랙잭

 스펀지밥의 머나먼 사촌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스펀지밥 사촌이라는 제목으로 이미지 한 장이 게재돼 누리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몸통 전체가 사각형인 스펀지밥과 달리 스펀지밥 사촌은 보다 사람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스펀지밥 사촌의 길쭉한 팔다리와 날씬한 몸매, 5 :5 헤어스타일은 부잣집 도련님을
연상시키게 합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펀지밥보다 "스펀지밥사촌이 더 미남이다,"
"스펀지밥 사촌도 있었네" 둘다 귀엽다는 반응들을 보이고 있네요.
저도 스펀지밥 좋아했었는데 스펀지밥 사촌 보니 진짜 둘다 귀엽네요.
하지만 스펀지밥보다 나이가 들어보이는 것은 사실 ㅋㅋㅋ

 

 

진짜 아... 나 스펀지밥 완전 좋아하는데ㅋㅋㅋ 기여워서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사촌은 조금 징글징글이라 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