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픈 군대의 현실 슬픈 군대 슬픈 군대의 모습 군대 현실

 

슬픈 군대의 현실 슬픈 군대 슬픈 군대의 모습 군대 현실

 

군대를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슬픈 군대의 현실로 정말로 이번 겨울같이 추울때 군대를 들어가면 어떨지 상상만 해도 아찔해집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전역을 한지 꽤 되었지만 그래도 아직 악몽을 꾸는데요...

완전 최악입니다. 아직까지 군대의 꿈을 꾸다니. 그리고 다시 입대하는 꿈을 꾸다니

정말 악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20대 초반의 혈기왕성한 나이에 군대에 의무적으로 가서 나라를 지키는게 조금은 억울하기도 했지만 지나고나보니 그래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최대한 빨리 갈수 있으면 빨리 갔다오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군대 갔다오면 그래도 군대에 대한 생각은 더이상 안해도 되니...

 

 

정말 이상한 상사를 만나는 것 처럼 군대에도 꼭 한명씩 이상한 선임들이 있는데요

군대에서 조금은 슬픈 현실 사진들 함께 보시죠. 요즘유행하는 현실 시리즈입니다.

 

 

완전 재미있는 유머네요. 참으로 현실적인 것 같습니다.

 

 

군생활 만족도 ㅋㅋ 96퍼센트인데 병장들도 만족 못하는 군대를...  후임일때 선임병이 어찌 그리 무서운지 동감합니다 말년병장이 나를 바라보는 표정은 언제나 안타깝고 같잖다는 표정이죠 -_-... 군대에 있을 때는 사회에 대한 환상을 품고 나옵니다  하지만 현실은 언제나 시궁창이라도 다들 말하죠

 

 

군대가기전에 군생활만족도나, 전역했을때 여자들이 자기를 쳐다보는 눈빛? ㅋㅋㅋㅋ 이런거 상상했는데 군대의 현실은... 선임들에 대한공포라던지... 눈치우기 , 그냥 단순노동의 반복 뭐 이런것들이네요 !! 진짜 슬픈 현실 맞는듯 싶어요~~ 이런 군대를 일년 넘게 있어야 한다니 ㅋㅋㅋ.... 에휴~~~ 아 막 주변에 군대간 남자를 둔 친구들 보면 참... 뭔가 짠하고 그러네요...

 

 

계급에 따른 군인의 일하는 모습들...  병장의 포스는 정말 대단하네요

상병이 밑에 아이들한테 압박을 주는 장면이네요

 

 

군대 갔다 오신분들은 다들 공감할만한 내용입니다 어떻게 해도 슬픈 군인들의 운명...

그게 바로 힘든 것이죠 ㅎㅎ 누가 이런말을 하더라구요 시어머니가 20명 동시에 있는 생활을 1년동안 한다구요 이등병과 일병의 슬픈 생활을 이미지로 정말 자세히 알려주네요

 

 

하지만 슬픈 군대의 현실 자료를 보고 슬퍼하지 마시길 이건 단순히 그냥 웃자고 하는 자료니까요~ 슬픈 군대의 현실을 즐거운 현실로 바꿔봅시다!

 

 

군대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은 언제나 다를 것이 없습니다 정말 이런 군인들이 있어서 오늘도 평안하게 하루를 살아갈 수 있네요 슬픈 군대의 현실... 2년만 참으면 됩니다

대한민국 장병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