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개념 키보드 방수 처리된 키보드? 먹고 치고 맛보고 즐기고 게임하면서 먹는 방법?

 

 

 

신개념 키보드 방수 처리된 키보드?

먹고 치고 맛보고 즐기고 게임하면서 먹는 방법?

 

신개념 키보드가 소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많이 하는 사람들을 위헤 나왔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생긴 키보드일까요?? 처음에 신개념 키보드라고 해서 정말 과학이 엄청나게 발달된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런 개념의 신개념 키보드가 아니라....

 

 

컴퓨터를 하면서 간식도 먹을수 있게 만들어진 키보드네여.... ^^; 신개념 키보드의 정체는 가운데에 접시가 있는 키보드네요 색깔이 빨간것을 보니 왠지 장난감 같기도 합니다. 그림처럼 팝콘을 담으면 영화볼때 참 유용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끝에 손잡이도 있어서 움직이기도 편하고 이거 어디서 파나요?

 

 

블루투스 키보드가 신개념 키보드라 하기엔 뭐 하지만 손가락이 굵거나 빠른 타이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블루투스 키보드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중요한 부분인 키보드! 요즘 그 키보드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용도의 신개념 키보드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단순히 편의를 위해 나온 무선 키보드, 인체공학적 키보드 뿐만 아니라 전문 분야에 쓰이는 키보드들은 일반 사람들에게는 신기한 부분이 아닐 수가 없네여...

 

 

이건 신개념 키보드를 활용한 모습인데요.. 면요리를 먹으면서 편하게 신문까지~ 와우~ 진짜 책상앞에서 많이 못 움직이는 직업을 가진 분들에게는 짱이네요!! 그릇 부분은 깨끗하게 닦아야 할것 같습니다. 자판부분까지 방수가 된다면 키보드째로 설겆이통에 담가서 설겆이를 할 수 있지 않을까여? ㅎ

 

 

신개념 키보드에 피자에 콜라까지... 집안에서 컴퓨터 하면서 먹기에 딱~ 좋네요..

 

 

이 키보드는 PC용으로 나온 키보드는 아닌듯 하네여 아마도 특수장비에 쓰이는 키보드인 것 같습니다.

 

 

SF 영화에서 우주선에서나 나올 법한 키보드네요. 비주얼적인 측면에서는 가히 신개념 키보드 인정~멋지고, 깨끗하고, 청소하기도 편한 키보드... 그런데 이 키보드는 상용화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하네요 쿠션없이 딱딱한 유리를 장시간 두드린다는게 그러나~ 역시 비주얼 먹어주는 신개념 키보드!!!!

 

 

어느 분야에 쓰이는 키보드인지는 몰라도 꽤나 독특하게 생긴 신개념 키보드네요? 우주선에 쓰이는건가..

 

 

완전 사고 싶은 자판 중 하나입니다. 밤에 몰컴하는 학생들에게 딱일듯 하네요. 언제 어디서나 자판을 들고 다닐수 있으니 좋을 것 같아요. 하나 사고 싶은데 은근 고가일것 같아서 구경만 합니다.

 

 

접히고 말리는 휴대용 신개념 키보드? 그나마 이 접히는 키보는 많이 보급화 되어 쓰이고 있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도 몇번 써봤지만 그냥 일반적인 키보드만큼 좋진 않더라고요 느낌도 흐물흐물 잘 안 눌리는 경우도 있고요...

 

 

2012년에 출시된 말아서 휴대가능한 실리콘 키보드 입니다. 돌돌 말아서 간편히 휴대할 수 있는 당신은 진정한 신개념 키보드 인정 충전없이 60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충전 시간도 2시간이면 된다네요 작년까지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팔렸는데, 이제 국내에도 도입이 되었을까요?

가격은 한화로 약 68,000원 이라네요

 

 

이건 금으로 만든 키보드입니다. 아까워서 쓸수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금 많이 올랐을텐데...

금 키보드 얼마나 하나요?? 이거 키보드 하나로 집도 살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전 개인적으로 금으로 만든 키보드가 제일 맘에 듭니다. ^^ 여러분은 어떤 키보드가 맘에 드시나요?

 

이상 신개념 키보드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