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개념 흔들의자 설마 넘어가진 않겠지? 나만의 공간 개인용 흔들의자

 

 

 

 

신개념 흔들의자 설마 넘어가진 않겠지?

나만의 공간 개인용 흔들의자

 

기존 흔들의자와는 다른 신개념 흔들의자가 인터넷에서 화제인데요. 아이디어가 독특한 신개념 흔들의자 가 온라상에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흔들의자는 원목으로 되어있는 모습인데요..

 

 

이거 여름에 누워있으면 나무때문에 그런지 엄청 시원하드라구요 ~

 

신개념 흔들의자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기능이 정말 좋은것 같네요. 단순한 흔들의자 기능뿐만 아니라..... 수면도 즐길수 있는 신개념 흔들의자 입니다.

 

 

신개념 흔들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인데요. 정말로 여러가지 기능을 생각하고  실용적이면서도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 인거 같습니다. 정말 편하게 자고 있네요 어떻게 저런 각도가 나오는지 신기하죠? 근데 자다가 몸을 앞으로 하면 날라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

 

 

이건 신개념 흔들의자는 아니고 디자인 흔들의자 인데...이쁘네요.. 마치 초승달 모양의 하고 있는 흔들의자네요. 좀 특이하게 생긴 신개념 흔들의자 중 하나인데요. 독서를 할때 딱일듯 합니다. 위에 부분에 조명도 들어오는거 같네요. 책을 읽는 가장 편안 자세를 갖춰줄듯하고 그대로 편안하게 잠이 들게 해줄거 같네요.

 

다양하고 신기하게 디자인된 신개념 흔들의자를 살펴보도록하죠

 

 

이런 의자는 누가 어떻게 무슨 의도로 만들었는지 궁금하네요  보통의 의자랑 다르게생긴 흔들의자!!! 과연정말 편할까 생각이드네요 ~

 

 

위에 흔들의자도 신개념 흔들의자는 아니지만 먼가 클래식하면서 특이한 모습이네요. 흔들의자에 앉아 있는 남자의 슈트 때문에 그런지 멋져 보이네요.. 다만 머리를 받쳐주는 것이 없어서 잠이 들면 목이 좀 아플 수 있다는게 단점이겠네요.

 

 

요런 신개념 흔들의자도 있네요. 커플용 흔들의자인듯 한데,, 의자 하나로 사랑하는 연인, 부부가 가장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 수 있을듯 합니다. 서로 마주보며 앉아서 쉴 수 있게 고안된 독특한 신개념 흔들의자

 

 

독서도 하기도하고 ... 잠도자고... 사색도 하고... 이거 하나 있으면 넘 좋겠습니다.

 

 

진짜 신기하네요 중심잡고 있는것도 신기하긴 하지만.... 이렇게 잘거면 차라리 더 편한 침대에서 자는게 낫지 않나 생각도 합니다. 체중이 왠지 많이 나가면 부러질거 같은 의자같네요

저는.. 약간 위태위태 ?!

 

 

이 흔들의자는 꼭 아기들이 타는 목마?와 비슷한 구조로 돼있네요. 요즘 컴퓨터, 인터넷을 많이 하다보니깐 편하게 누워서 할수 있는 요런 디자인도 나온거 같아요  아이패드나 태블릿pc를 올려놓고 편하게 할수 있는거 같아요  대세인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어 앉아서 편하게 책을 읽거나 영상을 볼 수 있겠네요

 

의자 뒤에 스피커도 있네요

 

이렇게 고정해서 쓰는것 같네요~

 

 

요즘 흔들 의자는 모양이 첨단을 달리는 모양이네요. 21세기에 딱 맞는 스타일은 스타일이네요 저런 의자에 몸을 기대고 쉬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건 진짜 먼가 심플하면서도 미래형의 흔들의자 같은 느낌이 물씬~~ 신개념 흔들의자 진짜 구매할 의사가 막막~ 생기네요.. 미래인 다운 쉬는 법, 곡선이 아름다운 의자에 몸을 기대고 쉬면 아마도 우주인이 된듯 공간을 유영하는 기분이 들 듯 싶네요. 둥둥 우주를 헤엄치는 우주인처럼 흔들의자에 몸을 누이고 쉬는 단잠의 행복 ^^ 괜찮을 것 같아요. 안락함을 주는 흔들의자라면 더욱 좋겠지요?

오랜만에 옛 추억을 떠올리며 신개념 흔들의자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상 신개념 흔들의자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