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싸이 4월 13일 새 싱글 발매 첫 단독콘서트 해프닝 개최 싸이 콘서트 전 세계 동시 발매 싸이 4월 신곡 발표 싸이 4월 13일 인터파크

 

 

 

싸이 4월 13일 새 싱글 발매 첫 단독콘서트 해프닝 개최 싸이 콘서트

전 세계 동시 발매 싸이 4월 신곡 발표 싸이 4월 13일 인터파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싸이의 글로벌 뉴 싱글 발매일자가 확정되었습니다. 월드스타 싸이가 새 싱글 발매 날짜를 공식적으로 알렸다고하네요 역시 싸이, 세계적으로 앨범을 알리는 월드 스타 답죠?^^ 자랑스러운 싸이!!

 

 

싸이는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PSY CONCERT HAPPENING APRIL 13TH'란 글을 남겼는데, 장소는 밝히지 않았지만 4월 13일 'HAPPENING'이라는 콘서트를 연다는 글이었습니다. 강남스타일에 이어서 또 어떤 음악이 싸이를 통해 탄생이 될지...

 

 

이에 대해 싸이는 8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궁금증을 풀어주면서 팬들이 학수고대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싱글 발매시기도 확정 발표했습니다.

 

 

싸이는 이날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이런멘트를 했는데요..

"2013년 4월13일 제 새로운 싱글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제 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며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한다"

싸이는 이번 영상에서 한국어에 이어 영어로도 새 싱글 출시 및 한국 콘서트 소식을 지구촌 전역의 팬들에게 전했습니다.

 

 

싸이는 4월 13일(토) 오후 6시 30분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글로벌 스타가 된 후 국내에서 첫 유료 단독콘서트 HAPPENING을 개최합니다.


 

 

싸이는 "2013년 4월 13일 저의 새로운 싱글 전 세계 동시 발매. 이를 기념하기 위한 저의 콘서트 '해프닝' 상암 월드컵 경기장!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한다."고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직접 밝혔습니다.

 

 

싸이 콘서트 HAPPENING은 5만 명 규모의 대형콘서트로 꾸며지며, 3월 11일 정오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앞서 싸이는 지난해 7월15일 국내 정규 6집 파트1 타이틀곡  '강남스타일'을 공개, 전 세계에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스타로 인기몰이 중이죠?

 

 

이'강남스타일'에 이은 싸이의 새 싱글 발표에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고하네요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이날 발표된 미국 빌보드의 차트인 핫 100에서 27위를 차지했구요~

'강남스타일'은 지난해 9월 핫 100에 첫 진입한 뒤 26주 연속 순위권(100위)에 올랐다고합니다!!

 

 

유튜브 사상 단일 영상 세계 최다 조회 수를 보유 중인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14억 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하죠?? 세계적인스타 싸이 신곡 기대됩니다~

 

 

‘강남스타일’ 열풍으로 세계 곳곳을 누비고 있는 싸이는 올해 첫 단독 콘서트 개최지를 한국으로 최종 결정지으며 국내 팬들과의 뜨거운 만남을 약속했네요 싸이의 올해 첫 단독콘서트 ‘해프닝’은 오는 11일 정오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너무 기대되고 너무 가고싶네요!!

싸이는 지난해 7월 발표한 '강남스타일'로 유투브 역대 뮤직비디오 조회 수 1위,  빌보드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진정한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했고, 이에 따라 ‘강남스타일’에 이은 싸이의 신곡 발표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싸이의 새로운 싱글앨범 기대됩니다 ^^

 

이상 싸이 4월 13일 새 싱글 발매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