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쓸데없는 문신 문신하는방법 문신 보라 문신

 

쓸데없는 문신 문신하는방법 문신 보라 문신

 

쓸데없는 문신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쓸데없는 문신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쓸데없는 문신. 어떻길래...ㅋㅋ 사진 볼께요!!

 

 

우씨~쓸데없는 문신이라니? 니가 이 고통을 알아?알기나 하냐구!!!!!!!!!!!!

으아아아아앜~~~~~~~~~~~ 하지만 이유는 바로 이거였으니...

발바닥에 문신을 새기고 있는 남성의 모습 뿐만 아니라 문신을 완료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남성이 한 문신은 바로 발바닥에 250이라는 숫자를 적었는데요. 숫자로 특별한 의미도 없는 문신을 왜 한것인지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정말 쓸데없는 문신일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쓸데없는 문신이 아니라 저희가 저 남성분의 250의 뜻을 잘 몰라서 그러는게 아닐까 싶네요.

 

여기도 비슷하신 분 한분 추가요~ 외국인이겠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미국드라마 오피스에 그런 내용이 나오는데요. 지점장이 된 앤디가 사원들이 목표매출을 달성하면 해달라는걸 다해주겠다고 해서 엉덩이에 사원들이 원하는 문신을 새기는 내용이 나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아이디어들이 나오는데요 정말 배꼽빠지게 웃었습니다.ㅋ 문신을 하는데 엉덩이에 하다뇨.ㅋㅋ 그리고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다니...
 

얼굴에 안경 이식

 

여러분의 가장 친한 친구가 엉덩이에 문신을 새긴다면 어떤 걸 추천해주고 싶나요.ㅋ

사실 문신은 보여주기 위해서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문신 같은 경우에는 발에 문신을 새겨서 쓸데없는 문신입니다. 사실 발에 새기는건 자기도 못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요 저는 앞으로도 문신을 새길 계획같은 건 없지만...

 

대회 1등감 정말 기발하지 않나요? 잔디 그만 깎으셔도 되겠어요..

 

항상 문신을 새긴다면 어떤걸 새겨야겠다 생각을 하거든요. 그래도 절대로 발에는 새기지 않을 것 같습니다. 쓸데없는 문신이 될거 같거든요. 누구를 보여주려고 발에 했을까요

주변에 문신을 한 사람이 몇명 있는데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재미잇는 것 같습니다.ㅋㅋ

 

절묘한 위치 ㅋㅋ

 

하지만 자신이 만족했다면 된거죠 뭐. 문신이 다른사람이 시켜서 하는것도 아니고 자기가 좋아서 하는건데...(피어싱도 마찬가지. 다른사람이 보기 싫어해도 자신이 좋아한다면 누구에게나 자유죠.)  제 돈도 아닌데 아까워요 ㅠ 그냥 자기 소장용 문신인가... ? 성장판 닫힌 기념으로 발사이즈 문신을...? 쓸데없는 문신을 한 이유를 알고싶네요.

 

영.혼.상.실? 외국인이 보기에 한국말이 예뻐보이나봐요 자랑스러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문신~ 쓸떼없는 것들과는 차원이 다른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쓸데없는 문신 포스팅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