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엘 땅콩설 최초 유포자 산다라박 씨엘 땅콩머리 씨엘 땅콩

 

씨엘 땅콩설 최초 유포자 산다라박 씨엘 땅콩머리 씨엘 땅콩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씨엘 땅콩설’이란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는데요 ~


과거 케이블 방송에 출연 했을 당시 씨엘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 그런 씨엘 양의 땅콩설이 돌더라구요 땅콩설??? 그렇게 키가 작나???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에 동그란 두상에 뒷머리가 흘러내려온 순간을 절묘하게 캡쳐했네요.
 

 

최초 유포자는 같은 팀 멤버인 2NE1 산다라박이라네요 ~ㅋㅋ 산다라 박 양이 씨엘 양의 머리를 보고 땅콩같다고 했대요.  그래서 씨엘 양의 땅콩설이 도나 봅니다 ㅎㅎㅎ

 

 

심상치않은 뒷통수에 누군지봤더니 씨엘이더군요.. 아주 특이한 머리를 연출하여서 눈길을끌고있습니다.. 머리가 특이하고 이쁘긴 하지만 은근히 뒷통수가 땅통처럼 보이네요 처음에는 이해가 안됬어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아~"라고 말이 나왔답니다.

 

 

사실, 땅콩은 라인이 절묘하죠.. 예술적인 라인인데, 씨엘이 의도치 않게 100% 소화해 낸 모습. CL보다는 이 장면을 보고 땅콩을 연상해서 캡쳐에 올린 네티즌의 센스가 돋보이는 장면입니다.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에 동그란 두상에 뒷머리가 흘러내려온 순간을 절묘하게 캡쳐했네요. 씨엘은 머리에 땅콩을 쓰고 있는 것일까 우와 근데 머리 진짜 신기하다..


 

 

"씨엘 땅콩설"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예전의 방송사진을 캡쳐한 사진인데요, 2NE1의 리더인 CL(씨엘)의 뒷모습. 그러고 보니, 진짜 땅콩 껍질 같아효 !!


 

 

저도 처음에 머리보고 한참웃으며 귀엽다 라고했는데요. 언제나 특유의 음악과 감각 그리고 패션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그녀!! 앞으로도 큰 사랑 받으시기를 바라면서

 

언제나 당당한 씨엘 양, 앞으로도 멋진 활동 부탁드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