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가 찾아낸 고래 비행기 속 숨어있던 아이가찾아낸고래 아기가 고래

 

아기가 찾아낸 고래 비행기 속 숨어있던

아이가찾아낸고래 아기가 고래

 

아기가 찾아낸 고래 사진 한 장이 해외 누리꾼들의 사이에 화제랍니다.

 

 

아기가 찾아낸 고래 3살짜리 아가랑 비행기 여행을 떠났던 아빠가 옆에 있던 아기가 찾아낸 고래라며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아기가 찾아낸 고래 보이시나요? 이 사진과 글을 올린 미국인도 자신의 아들이 직접 알려주기 전까지는 고래를 찾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아이에게는 팔걸이가 고래의 몸통이고 버튼이 눈처럼 보였나 봅니다 정말 아이들의 상상력의 세계는 어디까지인지 신기한데요

 

 

눈망울 엄청 크고 보석같이 비치네요~  일부에서는 상어라는 의견이 더 강력하나 아기가 찾아낸 고래, 역시 어른들보다 한차원, 몇 차원 위입니다. 공룡인형과 끊이지 않고 얘기나누던  아기가 찾아낸 고래 아기들은 정말로 작은 것에 너무나 기뻐하고 행복해하는 것 같아요~ 저는 아마도 동심하곤 거리가 먼가 봅니다 저 사진을 보고 설명을 읽어도 도무지 고래라는 생각은 들지가 어릴적 그 순수하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네요

 

 

 

코를 마구마구 후빕니다.  그래도 좋다고 큭큭큭 하고 웃어대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엄마... 아... zzz  아주 순수한 아기가 찾아낸 고래  꿈 속에서 고래 찾으려고 잠드나봐요~

 

 

 

진짜 멋진 고래를 만날때까지 아기들이 사는 세상이 조금은 더 밝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