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들이 숨겨놓은 벙커 아들이 숨겨놓은 엄청난 벙커 이게 다 얼마야? 신기해

 

아들이 숨겨놓은 벙커 아들이 숨겨놓은 엄청난 벙커

이게 다 얼마야? 신기해

 

아들이 숨겨놓은 벙커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아들이 숨겨놓은 벙커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아들이 숨겨놓은 벙커 사진 볼께요!!  과연 무엇이 있을런지..ㅋㅋㅋ

아들이 숨겨놓은 벙커입니다...

 

 

문이 굳게 닫혀있는데 과연 저 안에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완전 궁금..ㅋㅋㅋㅋ 아들이 숨겨놓은 벙커 과연 그 진실은?

장난감 총이란 총은 죄다 모아놓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정도 모으려면 돈도 엄청 들었을것 같은데...

 

 

wow!!

 

헛~ 저게 뭐죠? 장난감 총같기도 하고.. 자세히 볼까요?

아들의 나이와 직업이 궁금해지네요~~ 정리도 완전 잘 되어 있다는....

 

 

정말 대단 ㅋㅋㅋ 완전 놀라운 반전 ㅋㅋ 이걸 어떻게 다....ㅋㅋ

하루 이틀새 만들어진 벙커는 아닐테고 저거저거 먼지랑 청소는 다 어떻게 하려나...

감탄이 절로 나오는 아들이 숨겨놓은 벙커...  사진속에 아이언맨 마스크도 보이네요....

 

 

이거 다 팔면 얼마나 될까...

엄마가 몰래 갔다 팔아버리면.... 아들 완전 돌겠지.... ㅋㅋㅋ

 

 

원본링크요 ㅎㄷㄷㄷㄷㄷㄷ

http://micon.miclub.com/board/viewArticle.do?artiNo=99186064&listCateNo=1223&listPage=1#viewPosition
 

 

와.. 장난감총이 잔뜩잇네요. 그런데 벙커라면서 먹을게 없어 ㅠㅠ

총이 진짜총같은 검은색 BB탄총이라면 군대의 무기보관소같이 보일것 같습니다.

저정도 장난감총을 사려면 도대체 얼마나 들였을지..

독특하고 신기한 취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