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르헨티나 UFO 포착 강한 회오리 바람에 마을 쑥대밭 충격의 검은 물체 외계인이 타고 있나

 

아르헨티나 UFO 포착 강한 회오리 바람에 마을

쑥대밭 충격의 검은 물체 외계인이 타고 있나

 

최근 아르헨티나 현지 언론은 지난 1월 30일 산티아 고델에스테로 주에 있는 콜로니아 도라에서 비행물체로 추정되는 것이 포착됐다고 보도 했는데요 또 UFO 포착인가요?

아르헨티나 UFO 포착 정말 자주 발견되는거 같아요 진짜는 있을까요?

아님 모든게 진짜일수도....훔....
 

 

베로니카가 정원에 나왔을 때 동생이 셔터를 누른 순간 하늘에 괴상한 물체가 포착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훔.... 비닐봉다린 아닐런지...ㅎㅎ 이날 도시 주변 기상 상황이 상당히 좋지 않았다고 해요 강한 회오리 바람과 비가 불어 도시는 한 순간에 쑥대밭이 된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회오리 바람이 불었는데 사진을 찍다니.... 외계인이 타고 있다는 소문이 퍼져 주민들이 불안해 하고 있다는데 안그러셔도 될거 같죠?

 

먼저, 세계 각지에서 포착된 UFO자료들을 볼게요

 

 

저도 어렸을때부터 UFO에 관한 이런저런 얘기를 들으면서 많은 상상을 했었는데요~

항상 공통점은 원반모양의 비행물체, 공중에 떠있다가 발견해서 다시 보려고 하면 순식간에 사라지는것, 수평으로 비행하지 않고 여러방향을 마음대로 움직이는 것 등등

뛰어난 문명을 지닌 외계인의 상징이죠~

 

 

아직 정확하게 있다고 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없다고도 할 수 없는 말그대로 '미확인' 비행물체인 UFO는 다른 미스테리물(?)에 비해 상대적으로 자주 노출되다보니 이를 연구하는 단체들도 꽤 많이 있답니다

 

 

세계 각지에서 포착되고 있는 UFO들의 사진과 영상을 연구하고 여러가지 가설을 내세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가장 선명한게 포착된거라고 하네요 역시나 아르헨티나에서 찍힌 UFO 하부리그 프로축구클럽 차코 포레버 홍보팀에 촬영된 것으로 감독 아리엘 메디나와 코치 파비오 빌라레알에 의해 처음 발견된 것이래요 훔....... 이건 실존일까요?

 

 

위에는 작년 1월 25일 밤 역시나 아르헨티나의 한 빌딩밀집지역에서 촬영한 것이라고 해요

진짜 UFO 포착인걸까요?! 유독 밝게 빛나는 흰빛 하나와 나머지 빛 3개는 다이아몬드 형태를 유지하다 미묘하게 서로 위치를 바꿔가며 빛을 발하며 3분간 머물더니 서서히 시야에서 사라졌다네요 진짜 있는걸까요? 아니면 조작으로 사람들을 현혹시키는걸까요? 믿으시나요?

 

 

우리나라에서도 UFO는 종종 포착되는데, 작년 11월 수원에서 포착이 되었어요 수원 창룡문 부근 상공에 밝게 빛나는 비행물체가 일가족에 의해 발견되었고 그 순간을 카메라로 촬영해 사진이 남았어요 목격자에 의하면 물체가 수평선상에 왔다갔다 이동하면서 하강한 후 사라졌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외계인은 있다고 생각하는 쪽인데요, 아무래도 우주는 상상하는것 이상으로 넓고 그 넓은 우주의 손톱의 때만큼도 가보지 못한 우리가 지구이외에는 생물이 없다는 생각을 하는건 사실 말이 안되는 생각이죠

 

 

다만 우리정도의 문명일수도 있고 , 원시 종족 수준일수도 있는거고 우리가 상상하는것처럼 엄청난 기술이 발달한 외계인일수도 있는데 이건 아직 아무도 모르겠죠? 파면팔수록 재밌는 주제가 UFO인것 같아요~

 

 

후쿠시마 원전 상공서 ‘거대 UFO’ 포착 논란  요즘 세계 곳곳에서 UFO를 목격하는

현상이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떤현상에서 나타나는지는 잘모르지만 무언가 암시하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상 아르헨티나 UFO 포착 포스팅을 마칩니다. ^^

 

2011인공위성에 찍힌 U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