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모기 소변 아무도 몰랐던 모기 모기 비밀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모기 소변

 아무도 몰랐던 모기 모기 비밀

 

최근 인터넷상에서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게시글이 화제입니다.

정말 충격적인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모습인데요. 정말 충격적이네요... 모기는 정말... 하... 이제부터 모기가 드럽습니다.. 무서운게 아니라 모기는 피만 빠는것이 아니라 다 빨고 나면 소변을 보고 간다고 합니다..

 

 

이렇게 소변을 보고 가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어쩐지 나는 피부가 좋지 않더라니..,. 했는데 이거 큰일인데요?.... 하... 모기 이녀석 니가 그럴줄은 몰랐다!!!!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혹시 알고 있으셨던 분 계신가요? 아마 아무도 몰랐을듯한 느낌이네요.. 정말 전문가 외에는 아무도 모를만 하네요 정말 이래도 되는건가요 이런 고급

정보를... 아무튼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을 알고 나니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여름이면 어기없이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 모기에게..

그동안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이 있었다는게...그리고 그 사실이 혐오스럽다는게 멘붕을 오게 하네요...


 

 

모기한테 물려서 피를 빨리고... 모기 물린 자리가 간지롭고 빨갛게 부어오르는것도 억울한데...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모기 소변 이라니....;; 아 정말 멘분하게 만드네요.
겨울철이라 모기가 보이질 않아서 좋았는데, 이제 날 풀리고 여름이 가까워지면 또 모기가 극성이겠죠..


 

 

저렇게 모땐넘이 있나. 감히 인간의 신체에 붙어서 피를 빠는 것도 모자라 그자리에 모기 소변까지 슬쩍 하고 간다니!!! 올 여름에는 눈에 보이는 모든 모기는 한마리도 빠짐없이 필히 박멸을 해야겠습니다.


 

 

보기만해도 끔찍해 보이는 모기떼의 습격 모습입니다. 여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 모기... 여간 성가시지 않고 골칫거리중 하나인데요.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까지 있었다니.... 정말 일상중에서 모기 박멸을 필히 해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모기 소변, 헐...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정말 충격적이네요. 사람을 무는 모기는 주로 암컷이며 암컷은 수컷과 마찬가지로 대부분 꽃잎 등에서 꿀을 섭취하지만, 짝짓기 후 알을 낳을 즈음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하여 사람과 동물을 상대로 흡혈을 한다고 합니다.


 

 

작고 귀찮은 모기...웽~ 거리며 날아디니는 소리도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죠. 저렇게 사람의 피부에 은근슬쩍 붙어서 피를 빨고 있는 모기의 모습도 괘씸한데.. 아무도 몰랐던 모기의 비밀, 저렇게 피를 빨아먹고는 모기 소변까지.....

 

 

올 여름이 갑자기 무서워지네요 전 개인적으로 모기물리는거 되게 싫어하거든요 간질간질 하루종일 날 신경쓰이게 하는 모기물린자욱!

 

이상으로 아무도 몰랐떤 모기의 비밀에 대해서 잠시 알아봤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