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스크림 염색 소프트 아이스크림 바닐라 초코 머리위 초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염색 소프트 아이스크림

바닐라 초코 머리위 초코 아이스크림

 

오늘 네이버에'아이스크림 염색'이 떠서 들어가 봤더니 아니 왠 아주 낯익고 잘생긴 남자가 뙇!!!!!

 

 

그런데 이게 누구란 설명은 그 어느 글에도 없었다... 원디렉션의 제인 말리크라는 설명은 그 어디에도 없었다... 흐어엉...우리나라의 인지도...너무 슬픈 현실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염색을 한 영국 보이밴드 윈디렉션의 제인 말리크와 아이스크림의 비교 컷이 등장. 제인 말리크의 머리색이 마치 바닐라 초코 아이스크림을 합쳐 놓은 듯한 색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네여...
 

 

아이스크림 색깔과 모양을 닮은 염색을 한 제인 말리크인데요~원디렉션이라는 영국 보이그룹의 멤버라네요 제인 말리크의 머리 염색을 보면 옆 사진의 바닐라&초코 아이스크림을 합쳐 놓은 듯한 컬러로 염색을 했네요 염색은 신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 마저 드는 염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