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언맨 팔 제작 팬이 만든 아이언맨 팔 아이언맨 레이저 발사 로봇 팔 아이언맨 팔가격

 

아이언맨 팔 제작 팬이 만든 아이언맨 팔

아이언맨 레이저 발사 로봇 팔 아이언맨 팔가격

 

아이언맨을 동경하는 팬이 직접 만들었다는 아이언맨 로봇 팔이 화제입니다.

 

 

아이언맨 장갑 아이먼맨 로봇 팔 등으로 불리는 이제품은 아이언맨 열성팬을 자처하는 네티즌이 직접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공개한 이 제품에서는 진짜 레이저 광선이 나가는데요 동영상에서 실제로 테스트하여 풍선을 터트릴 수 있다고 했습니다.


 

 

아이언맨에 대한 코스튬은 여러가지가 소개되곤 했지만 이번은 실제로 그럴싸하게 동작한다는 것에 흥미가 당깁니다.

 

 

이야~ 이건 한국에서 만든 아이언맨 팔 제작인가봅니다 정말 멋진데요~? 하지만 제 눈에는 레이져 광선이 나가는 아이언맨 팔이 더 멋져 보이는데요 ^^

 

 

오우... 이걸 장착하시는 분이 있을까요~? 나중에 한번 저도 도전을 꼭 해봐야겠네요 요즘에는 바뻐서 도전을 할 시간조차 없으니깐요

 

 

어벤져스의 한 장면인데요, 이 장면처럼 흡사하게 제작을 했군요. 레이저 가젯의 AnselmoFanZero라는 포럼에서 제작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제 아크 원자로만 완성시키면 되는걸까요? ^^

 

 

이렇게 내부 모습을 보니 정말 현란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아마 왠만한 일반인들은 만들기 어려울것 같은 아이언맨 팔 제작! 나중에 꼭 만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 나도 아이언맨이 되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ㅎㅎ

 

 

겉 모양도 그럴싸 하지만 실제 동작을 하는 모습을 보니 레이저 조준기도 되고 다이얼이나 레이저 발사하는 장면까지 이분들의 열정이 느껴집니다.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 보시죠.

 

 

영상에는 로봇팔의 작동과정이 담겨있데요~ 보다가 조금 시큰둥 해지려고 했는데 풍선을 터트리는 걸 보고 오오~ 하고 감탄사가 나오더군요. ^^ 풍선까지터트리는모습 정말신기하네요 언젠가는 아이언맨이 정말 만들어지겠죠? 저도 착용을해서 나쁜사람들 쏴주고싶네요

사람은 참 대단합니다^^

 

이상으로 아이언맨 팔 제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