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닮은 개 연예인 닮은 동물 연예인 닮은 개 연예인 닮은 강아지 아이유 닮은 일반인

 

아이유 닮은 개 연예인 닮은 동물 연예인 닮은 개

연예인 닮은 강아지 아이유 닮은 일반인

 

아이유 닮은 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아이유 닮은 개 사진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사람들은 대부분 아이유 닮은 개를 보고는 어떻게 개가 사람은 닮을 수가 있어?? 하는 생각을 하기 마련이지요! 그럼요~ 저도 처음에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헤어스타일이 아이유 닮은 개라고 말하지 않더라도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을 정도로 아이유 닮은 개네요. 아이유 모습도 깜찍하지만 강아지는 또 다른 면에서 깜찍해 보이네요.

 

 

완전 귀요미 양갈래로 예쁘게 땋은 청순한 모습~~ 강아지가 청순한건 또 처음이네요 살짝 쳐진 눈매까지 너무나 비슷하네요 아이유 닮은 개 외에 연예인들 닮은 여러 종류의 개 모습도 화제입니다.

 

 

표정 정말 똑같아요 저런 사진 어디서 구했지 정말 대단하심~~~

 

 

자주 보는 준수가 이런줄 몰랐넹??

 

 

천둥~ 아..정말 귀여운 저 눈망울 천둥이랑 너무 많이 닮았네요 완전 귀여워!!

 

 

아이유 닮은 개와 마찬가지로 가수를 닮은 모습으로 너무 흉한 모습을 하고 있는 상태라누구라고 실명을 거론하긴 그렇지만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한 남자가수의 모습과 꽤 닮은 모습으로 특히 눈에 비슷해 보이네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남주 소지섭을 빼 닮은 개의 모습으로 아이유 닮은 개 못지 않게 눈에 띄네요. 소지섭 닮은 개 분명 개 사이에서 인기가 상당할 것으로 보이네요. 일단 잘생기면 90%는 관심을 가지니까요.

 

 

계룡엄니 김수미 선생님의 포스

 

 

 

얜 머리빨이니까 패스~~~

 

 

이번에 나온 강아지는 개그맨 윤택을 닮은 강아지네요. 윤택이 데뷔초부터 한동한 유지하던 헤스타일과 강아지의 헤어스타일이 꽤 비슷하네요. 아이유 닮은 개 못지 않게 윤택을 닮은 모습입니다.


 

 

엠버도 좀 웃꼈음 김국진 닮은 낙타사진 찍어서 보여준 당근이 생각나는구만 ~

 

 

 

 

월드 스타 비를 닮은 개로 불리는 모습으로 전체전인 모습이 아이유 닮은 개 만큼 가수 비의 모습과 흡사한 상황이네요.

 

 

한쪽 입을 실룩 거리는 개 모습이 보이는데요. 썩소를 날리는 모습이 꽤 낯익어 보이네요.
한 동안 뚫어져라 바라보니 개그맨 만사마 정만호의 모습이 보이네요. 아이유 닮은 개 보단 덜하지만 나름대로
만사마의 외모와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눈매가 정말 똑같음!!

 

서인국 닮은 개보고 완전 공감 1000000% 어찌 저리 똑 닮았을꼬 아래 조문근은 옵션

 

 

김구라와 박명수 두분이 나란히 다정하게 있으니까 왠지 뭔가 잘 안어울림 ㅋㅋ

 

 

너무나 유명한 신현준 닮은 북방 코끼리 바다표범 이름도 어려움 캐리커쳐 스러운 모양새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유 닮은 개, 보자마자 뿜었네" "아이유 닮은 개, 정말 대박임" "아이유 닮은 개, 양갈래 머리 어쩔" "아이유 닮은 개,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깜찍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여동생 아이유!

그런데, 이런 아이유와 외모가 매우 닮은 일반인이 있다? 중대 아이유??

 

 

써클렌즈가 눈에 너무 띄고 아이라인 그리는 방식이 아이유와 다르긴 하지만 귀여운 외모와 분위기가 닮아있네요. 아이유 닮은 개도 그렇지만 나머지 연예인을 닮은 개 모습들 여러번 봐도 질리지 않고 흥미를 느끼게 되어 자꾸 보게 되네요.

 

이상 아이유 닮은 개 포스팅을 마칩니다. ^^

 

수지 엉덩이 때리는 아이유 중독성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