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악마의 양초 귀여운 고양이인 줄 알았는데 악마양초 소름끼치는 놀라운 반전

 

악마의 양초 귀여운 고양이인 줄 알았는데

악마양초 소름끼치는 놀라운 반전

 

악마의 양초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악마의 양초 사진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악마의 양초 사진 보실께요

 

 

그냥 평범해 보이는 동물모양인데 왜 악마의 양초라고 했을까요? 그 이유는?

 

 

 

이렇게 귀여운 모습을 지난 고양이 양초가... 사용을 다 하고 나니 

 

 

귀여운 고양이 양초의 반전!!!! 악마의 양초인데요  고양이이 탈을 쓴 악마의 양초!

양초가 다 녹으니 본 모습을 드러내는 악마의 양초.. 조금 섬뜩하네요!

 

 

이렇게 악마의 양초로 변신해버렸어요!!!!!  반전을 주는 악마의 양초~

첫 사진의 고양이 사진만 보다가 녹아버린 양초 속에 숨겨진 악마의 모습!

너무 귀여우면서도 섬뜩하죠~?ㅎㅎㅎ 어떻게 양초 안에 악마를 숨길 수가 있는지 참 기발한 아이디어 같네요^^ 


 

 

악마의 양초 외에도 유령의 양초, 해골양초 등 다양한 양초들이 있는데요! 야밤에 섬뜩한 양초를 켜놓으면 너무나 무서운 밤이 될 것 같아요

특히 한 여름밤 파티할 때 켜놓기 딱 좋겠죠~??

 

 

맥주 한잔이 생각나는 맥주 양초! 설 연휴 전날이고 금요일이고.. 맥주 양초를 보니  오늘은 치킨에 맥주가 갑자기 땡기는걸요!  야식메뉴로 딱 좋은 치.맥! 맥주 양초를 옆에 켜놓고 야식으로 치맥을 먹으면 너무나 환상적일 것 같네요 ~

 

 

비어 맥주 양초 맥주가 가득 담겨있지만 리얼한 양초 서서히 줄어들면서 더욱 더 실감나는 리얼한 양초 추운 겨울밤 통닭 한 마리 시켜놓고 언 맥주 한잔 어때요?

그렇다고 냉동실에 넣으시면 절대로 안돼요~  압력차로 인해 깨집니다!

리얼한 양초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정도로 아이디어 기발한 양초들...

 

 

너무나 리얼한 양초 보면서 무섭기까지 한 손가락 모형 양초 손가락 욕 어떻게 해요

그리고 손가락 모양들이 왜 저리 기괴한지 모르겠어요~  악마의 손가락을 연상케하네요!

 

 

 

 

 

카푸치노 커피 너무나 좋아하는 커피 리얼한 양초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네요

양초 너무나 괜찮네요! 커피 좋아하는 제 친구에게 이 커피 양초를~!

 

 

바로 서부시대 부츠입니다. 부츠를 디테일하게 만들어놓고  위에 리얼한 양초를 올려놓았습니다.  너무나 아름답네요 이런 창의력 쩌는 작품들이~ 리얼한 양초 부츠를 신고 까불면 국물도 없어 하면서 밟아버리자구요 ~ 허거덩 ~  마이프리셔스 양초들~

 

 

아이디어 가득한 리얼한 양초 저도 한 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나만의 양초를 ~

저는 화초랑 똑같이 생긴 양초, 선인장 양초 이런 것 좋아요 ~  그리고 화장품, 향수같이 생긴 양초, 스피커 양초, 초콜렛 양초, 티브이 , 라디오 알람시계 양초 요런 것 다 좋아요 ~

악마의 양초 포스팅이였어요 ~~

 

내일부터 민족의 대명절 설날이 시작되었네요!!^^

고향길 조심히 다녀오시고 맛있는 명절음식 많이 드세요♡

 

리얼한 양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