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악마 레몬 악마의레몬농축액 악마레몬농축액 몬스터레몬 악마의 레몬

 

악마 레몬 악마의레몬농축액 악마레몬농축액

몬스터레몬 악마의 레몬

 

인터넷에서 '악마 레몬'이 한창 화제인데요, 여러분 레몬입니다!
 

이런게 평범한 레몬인데 말이죠.

 

레몬하니까 생각나는데요. 여기 수입레몬 사진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평범해 보이지만 수입레몬이 국내산이라는~ 점.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올 법한 기이한 모양의 레몬.. 동글동글 예뻐야할 레몬에..

산양의 뿔 혹은 악마의 뿔 같은 모양이 있어.. 노랗고 둥근 형태의 일반 적인 레몬이 아닌 뿔 두개를 달고 있는 듯한 모양의 디아블로 얼굴 처럼 생긴 모양이네요

 

 

정말 신기하네요. 따...딱히 먹어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런 걸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는지.... 정말 독특하군요. 악마레몬은 무슨 맛이 날까요?

 

 

음.. 변종인가.. 아니면 원래 이런 종류의 레몬인가.. 잘은 모르지만 진짜 기괴하게 생기긴 했네요.. 괜히 악마 레몬이라는 이름이 붙여진것 아닌 듯~!!

 

 

그나저나 저 레몬 무서워서 어떻게 먹지.. 이름이 악마 레몬이라., 먹으면 진짜 악마의 신맛이 날 듯.. 악마 레몬.. 한 여름에 시원한 납량 특집 소품으로 딱 어울릴 듯.. 개인적으로 악마 레몬 먹고 싶진 않습니다.

 

 

저게 레몬이라고 누가 말해주지 않으면... 절대 레몬이라고 답할 사람 없을듯한 정말 희안하게 생긴 악마 레몬. 어쩜 저리 괴이하게 생겼을까요? 위에 솟은 돌기 모양은 뿔처럼 생겼네요... 섬뜩해 보이는 악마 레몬. 세상에 별일도  다 있네요. 비슷한 사진이 있어서 올려보았어요~ 구글에서 찾은 레몬인데 일명 괴물레몬 이라고...

 

 

동네 상가에 '폭탄 레몬'이란 이름으로 팔리길래 사왔었는데. 근데 설명서 보니 레몬즙 5배농축액 이라는 겄이었답니다. 누님은 그것도 모르고 마시다가..... 지금은 사이다에 타서 먹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벌칙용으로도 써볼법도 한데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