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수류탄 도끼베게 싸움용 베게 싸움용베개 싸움용 베게 얼마? 싸움용 베게 파는곳

 

안녕하세요 수류탄 도끼베게 싸움용 베게 싸움용베개

싸움용 베게 얼마? 싸움용 베게 파는곳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밤에 자기 전에 배게를  베고  주무시죠? 

그런데 오늘 인터넷에 '싸움용 베개'라는 다소 섬뜩한  사진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싸움용 베게' 에는 도끼, 수류탄, 쌍절곤, 칼, 봉 ,,,등등 각종 무기 모양의 베게가 놓여 있는데요 모두 천으로 된 베게에 여러가지 무기 모양의 그림을 그려넣은 것입니다.

 

 

저도 어렸을적에 동생이랑 집에서 베게 싸움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런데 저 베게로 싸움을 하면 영화 속 같이 살인을 한다거나 그런일은 없겠지만 추억의 놀이인 '베게 싸움'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좋은것 같네요.

 

 

천으로 만든 베게라고 하지만 저런 베게로 싸움을 하면 조금 섬뜩할거 같습니다.

그런데 생각을 해보니 어렸을적에 장난으로 베게 싸움하다가  진짜  싸움으로 번지는 일이 있었던 적도 있었네요 ㅎㄷㄷ

 

 

저기 뾰족한 곳에 한 대 맞으면 얼마나 아플까요? 싸움용 베게 결코 잠을 자기 위한 베개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위협과 모험심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데요?

 

 

수련회를 갈때나 수학여행을 갈때. 꼭 빼놓을 수 없는 것들이 있죠. 바로 싸움용 베게, 베게싸움입니다. 장기자랑도 뭐 빼놓을 수 없지만 정말 어색한 친구들이랑도 금새 친해지고 맞아도 아프지 않은 것이 베게싸움이죠.

 

 

깃털이 휘날립니다. 화가 날 때에는 저런 식으로 싸움용 베게로 베개를 차라리 터뜨리는 것이 나을 듯 하네요~  괜히 사람들한테 시비걸거나 트집잡지 말고 !

 

 

네티즌들은 "이거 수학여행 필수품이네요ㅋㅋ", "어디서 파는거야? 도끼가 마음에 든다!!", "광선검은 길어서  때리면 아플듯 한데...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목침 들고 지금 만나러 갑니다. 사랑하는 사람끼리는 목침으로 베개 싸움을...  소나무로 만들어져 단단하기 이를데 없는 엄청난 싸움용 베게 이기는 사람은 도구부터가 다르다!

 

 

 

언제 날라올지 모르는 이영자의 방석 한방 펀치는 단순하게 날아오는 것이 아니라 한 번 맞으면 나름 충격이 클듯 보여서 더욱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더욱이 신동엽은 방석이 날라올 것을 알면서도 흔히 하는 말로 매를 버는 행동을 해 재미를 더해 주고 있습니다. ^^

각종 무기모양의 싸움용 베게들! 어릴때 베게 싸움 하던 기억이 새록 새록 떠오르네요~

형제있는 남자아이들에게 주면 인기가 폭발 할것 같은 싸움용 베게! 아이들 어린이날 선물로도 싸움용 베게가 좋을거 같네요~~~

 

이상 싸움용 베게 포스팅을 마칩니다. ^^

 

귀여운 스포츠 마스코트들 싸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