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티가 만든 피카츄 비욘세 흉악한 인상에 날카로운 이빨까지? 찌든 피카츄 안티 피카츄

 

안티가 만든 피카츄 비욘세 흉악한 인상에

날카로운 이빨까지? 찌든 피카츄 안티 피카츄

 

안티가 만든 피카츄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안티가 만든 피카츄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안티가 만든 피카츄 사진으로 보실께요~

 

학교 앞에서 팔던 500원짜리 피카츄 튀긴 음식

 

기억 나시는분있고 안나시는 분 계실꺼에요 ㅎㅎ.. 저거 500원치곤 좀 맛잇던걸로 기억..

하지만 요즘 물가는 저것보다 비싸거나.,. 아예 안팔겟죠 ㅠㅠ

 

 

피카츄를 망치다 못해 이번엔 요런 흉칙스러운 캐릭으로 변모시킨 캐릭이 나왔네요. 귀엽고 깜찍한 피카츄는 온데간데 없고 그야말로 악마가 되어 돌아온 것 같은 피카츄. 혹시? 성형수술 새로 받고 또 받고 하다가 본 얼굴 다 망친 건 아닐까 의심이 갈 정도입니다.

 

 

오죽하면 이것을 만든 사람은 분명 피카츄 안티일거라는 말이 나돌고 있네요. 안티가 아니고서는 깜찍하고 귀여웠던 피카츄를 요렇게 만들리 없다는거죠 얼마전에는 피카츄를 심슨가족 일환처럼 만들어 내더니  이번엔 괴물로 만들어 내놨으니 분명 안티의 짓이라는거죠..

 

 

아래에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그림 올려 볼께요 ^^ 이건 뭐 무슨 피카츄가 동네 북인 것 같네요~ 아주 그냥 가만 두지를 않네 가만두지를 않아. 안티녀석들 그럼에도 귀엽기만한 피카츄. 모든 동심들의 사랑하고픈 캐릭이죠.. 피카츄 너도 설날 잘 지내라. ^ ^ 너의 모습이 비록 괴물로 변할지라도 너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너를 결코 놓지 않을 것이야 ~

 

 

안티들이 만든 피카츄 사진을 보면 여러분들이 엄청 화가 나실 겁니다. 지금부터 안티가 만든 피카츄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제의 안티가 만든 피카츄 한두개가 아니저! 밑에 심슨 피카츄!! 도 안티가 만든 거 같은 !!

그리고 10년 뒤 피카츄의 모습!! 이것도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피카츄가 아니야!!

 

 

이건 정말 안티라고 해도 너무 하는거 아닌지..... 바로 포켓 몬스터에 나오는 우리의 주인공 피카츄 안티들이 만든 피카츄로 인해서 악마로 변해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안타깝더라구요. 아무리 안티라고 해도 이건 정말 아니잖아요!!

 

 

안티가 만든 피카츄를 접한 네티즌들은 “안티가 만든 피카츄, 귀여운 피카츄의 느낌이 전혀 없네”,“안티가 만든 피카츄,  누가 만들었을까?”,“안티가 만든 피카츄, 우리 사회의 현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안티가 만든 피카츄를 계속 이런 식으로 한다면 피카츄가 백만볼트로 안티들을 전기몰살 시킬지도 모르겠네요!! 어쨋든 오늘 정말 재미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피카츄는 '포켓 몬스터'의 귀여운 햄토리가 아닌 눈은 쳐지고 입은 메기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또 인상을 쓰고 있어 이마에 주름까지 잡혀 있네여 마치 최근 공개된 비욘세가 헐크로 변한 모습을 연상케 합니다.

 

이상 안티가 만든 피카츄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