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바생의 돌직구 속이 다 시원하네 센스 대박 솔로를 위한 속 시원한 한 방 패기넘치는 알바생 돌직구

알바생의 돌직구 속이 다 시원하네 센스 대박

솔로를 위한 속 시원한 한 방 패기넘치는 알바생 돌직구

 

인터넷에 올라온 알바생의 이야기!

편의점에 들른 어떤 연인이 나름 재미있고 센스있게 답변 한다고 했는데..

알바생이 더 재치있었네요~

 

 

편의점알바생이 한 커플이 산 음식을 데워드릴까요 라고 물어 보니까 커플중 한명이 저희 사이처럼 화끈하게요 라고 대답한 커플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자렌지에 돌린 후 알바가 그 커플에게 금방 식으니까 조심하세요 라고 한게 너무 쩔어서 가버릴 뻔 했다고 하네요 남녀 사이가 금방 식는다는 걸 데워준 음식을 금방 식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네요 ㅎㅎ

 

 

알바생의 돌직구 게시물 내용에 따르면 고등학생처럼 보이는 커플이 들어오자, 혹시 청소년 이신가요?" 라고 물었고 청소년 커플은 아니라고 답했다. 그러자 알바생이 일반인 요금은 13,000원인데 미성년자는 3,000원 더 저렴하다고 말하자 청소년들은 아 사실 저희 청소년이에요." 라고 답해서 알바생은 기다렸듯이 저희 DVD방은 청소년은 입장 불가입니다." 라고 하여 청소년 커플들에게 돌직구를 날렸다는 내용입니다.

저런 방법으로도 미성년자를 잡을수 있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