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앞머리 자르는 개

앞머리 자르는 개

앞머리 자르는 개 사진에 앞머리가 너무 자라 눈을 가린 모습이 보입니다.
강아지 머리를 자르는 게 보통 일이 아닌데
어떻게 강아지의 머리를 자를지 궁금하네요.

가위로 강아지의 앞머리를 조금씩 자르는 모습입니다. 앞머리 자를 때 검지와 중지로 잡은 후 잘라야  똑바로 잘리는데 그냥 눈 대중으로 자르는 모습이네요.
 

 

아마도 뱅헤어스타일을 연출한것으로 보이는데

전혀 듣지도 못하고 보지도 못한 헤어스타일로 변한 모습입니다.

그나마 옆 모습은 봐줄만 하네요. 그렇지만 강아지는 자신의 헤어스타일이 영 마음에 들지 않은지 좀 슬픈 표정이네요. 그렇지만 너무 귀엽네요 말도 안되게 앞머리 자르는 개라니요 제목만 보고는 사람 앞머리인줄 알았는데 강아지 앞머리 자르는건 진짜 처음 보네여 드라이로 뽕 넣어줘야할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