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상국 뇌구조 인간의 조건 지렁이 생각뿐 지렁이 향한 무한애정

 

양상국 뇌구조 인간의 조건 지렁이 생각뿐

지렁이 향한 무한애정

 

온통 지렁이로 가득 찬 양상국의 뇌구조가 공개 됐습니다.

개그맨 양상국은 2월 2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 '쓰레기 없이 살기' 미션을 보고 음식물 처리를 위해 지렁이를 구입, 본격적으로 지렁이 집사가 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여 ~  '개그콘서트' 개그맨 6인방 김준호, 김준현, 양상국, 박성호, 허경환, 정태호가 뭉친 '인간의 조건'은 일주일 동안 합숙생활을 하며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사진=KBS 2TV '인간의 조건' 캡쳐)

 

이날 방송에서 김준현과 함께 지렁이의 보금자리를 만든 양상국은 "비포 애프터(Before-After) 하게 빨리 찍어달라"며 제작진에게 촬영을 강요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렁이 화분에 바나나 껍질을 먹이로 넣어주곤 새벽같이 일어나 식사량을 확인하는 등 지렁이 곁을 맴돌았다. 이후 지방 팬 사인회를 위해 차에서 잠든 양상국의 모습과 그의 뇌구조가 오버랩 되면서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제작진이 양상국의 뇌구조를 공개했던 것. 양상국의 뇌구조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지렁이'였고 이 밖에 'NO 쓰레기', '허경환보다 몸짱', '특별시' 등의 키워드가 자리 잡았습니다. 이 같이 양상국이 아이디어 뱅크로 깨알 같은 활약을 하며 '인간의 조건' 행동대장으로 등극하자 '대세' 김준현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사진=KBS 2TV '인간의 조건' 캡쳐)

 

김준현은 "상국이가 '인간의 조건'과 잘 맞는 것 같다"며 제작진을 향해 흐뭇하게 웃었다. 이후 양상국과 지렁이 화분을 만들고 난 후 "이거 성공하면 네가 '인간의 조건'에서 유재석이다. 1인자야"라고 말하는 등 양상국의 아이디어에 감탄했습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아니 내가 양상국 때문에 개그콘서트 볼 태세다. 완전 매력덩어리다", "양상국 볼매에요", "뇌구조에서 빵 터졌다", "양상국-김준현 두 사람 다 귀요미네. 둘이 '인간의 조건'에서 너무 잘 어울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