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치질의 중요성 사람 살리려다 죽게 만드는 입냄새 양치질 중요성 양치의 중요성 입냄새가 사람 잡네

 

양치질의 중요성 사람 살리려다 죽게 만드는 입냄새

양치질 중요성 양치의 중요성 입냄새가 사람 잡네

 

양치질 중요하죠, 새삼 강조할 필요조차 느껴지지 않는 당연한 겁니다. 근데 정말 중요한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목숨이 달린 문제라고 합니다.
 

 

2007년 칠레 '알카 클로로필라'라는 껌의 광고라고 합니다. 양치질 정말 중요하네요. 목숨이 달린 거면 정말 중요한 거잖아요. 양치질의 중요성이 정말 저 그림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어떤 사람이 인공호흡을 하기 위해서 열심히 했는데 그만 입냄새에 의해서 질식해버렸네요 정말 양치질의 중요성을 또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었습니다 ㅋㅋ

 

 

입 냄새, 어떤 사람은 정말 심합니다. 기절할 정도까지 심한 사람은 못 봤지만 정말 심한 사람이 있더군요. 가까이서 냄새만 맡았을 뿐인데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음, 만약 그런 사람을 구강 대 구강 호흡을 한다면 그땐 기절을 해버릴 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껌 가지고는 해결이 안 되고 꼭 양치질을 해야 될 겁니다.


 

 

한 가지를 첨부하자면요, 빤쓰도 자주 갈아입읍시다. 사고로 병원에 갔고 바지를 내렸는데 빤쓰가 누리끼리 하고 냄새가 나면 간호사한테 쪽팔리잖아요, 제가 들은 건데요, 병원에서 그런 일이 간혹 있답니다.


 

 

양치질은 굉장히 중요하죠~! 사람과 사람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부터 시작해서 충치예방까지 되니 얼마나 중요하겠습니까!

 

 

이렇게 어린아이처럼 양치질의 중요성을 알고 매일같이 맨날맨날 하루 세번 식사 후에는 꼭 양치질을 해봐요 ^^ 양치질의 중요성 잊고 사람을 죽일수도 있다는점 잊지 마세요 ㅋ

 

양치질의 중요성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