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 엄마의 배신 엄마의 눈물 눈물나는 배신 엄마의 눈물나는 스마트폰 메신저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 엄마의 배신 엄마의 눈물

눈물나는 배신 엄마의 눈물나는 스마트폰 메신저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

인터넷 키워드에서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이란 키워드가 화제네요 어떤 이야기이길래 엄마의 배신일까요? 엄마와 문자로 대화를 나누는 사진이 많이 공개되었었는데 예를 들어 엄마의 돌직구같은~ ㅎㅎ

 

 

이런 짤보면 요즘 부모님들은 아이들과 많이 친하다는 느낌이라능 ~ 예전 같으면 부모님과 이런 대화는 좀 하기 힘들었는데 나만 그랬던 건가?;;;;;;


 

 

엄마와 딸의 대화! 처음은 훈훈하게 ~ 미리 생일 축하해주는 센스있는 엄마네여 ~

하다가 마지막에 케잌은 우리가 먹음ㅋ 반전이네요 ~ 저 고귀하고 고귀한 캐잌을 드셔버리시다니요 ㅠㅠ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이라는 제목이 딱 어울리는 사진입니다 ㅎㅎ

귀여운 엄마 시리즈 좀 알아볼까요?

 

 

 

자기딸한테 디스 ~  진짜 자식 얼굴 내용은 공감해 주면 좋기는 하지만 이런 엄마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자는거먹으시라네요 ~ 센스있으시다 요즘 재밌는 카톡이 많이올라오는것같아서 좋네요 ^^

 

 

과연 진짜 장난일지?

 

 

엄마가 참 귀여우신듯 ~ 난 내아들을 약하게 키운 기억없다.. 강하시다 ㅋㅋ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 잘 보셨나요?
너무 단호하고 공부만 시키는 부모님보다는 저런 부모님이 더욱 좋은건 어느 누구나 공감하겠죠? 요즘 수도권 아이들의 엄마들을 보니까 너무 심한 집이 많더라고요.... 자녀가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에서 나온 말같이 예기하면 문자할 시간에 공부해라... 하시는 부모님들도 계시고..... 그냥 갑자기 생각이 났습니다 ㅎㅎ

 

엄마의 눈물나는 배신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