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배우 몸무게 인증 여배우인증몸무게 여배우몸무게 여배우몸무게공개 여배우의 몸무게공개

 

여배우 몸무게 인증 여배우인증몸무게 여배우몸무게

여배우몸무게공개 여배우의 몸무게공개

 

자신의 몸무게를 제대로 드러낸 여배우 몸무게 인증 모습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여배우 몸무게 인증은 배우 이시영과 관련된 모습으로 여배우들 중에서 실제 몸무게에서 약간 줄인 몸무게를  프로필상에 공개하는 모습을 심심찮게 접할 수 있습니다.

 

 

배우 이시영씨의 몸무게는 뭐 의심할 여지가 없네요~ 정말 여배우 몸무게 인증 이죠?

여배우 몸무게 인증으로 불리는 모습을 보면 흔히 보던 모습과 상당히 다른 상황입니다.

 

 

2012년 회장배 전국 아마추어 복싱대회 여자 48kg급에 출전해 우승한 이시영 여배우 몸무게 인증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네요. 그 누구도 몸무게와 관련해 토를 달 수 없는 상황입니다. 물론 평상시 체중과 경기 당일 체중이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여배우 몸무게 인증 부분에선 따라올 사람이 없어 보이네요.

 

 

복싱이라고 하면 웬지모르게 과격한 느낌이 드는데 배우 이시영의 모습을 보면 얼굴이 예뻐서 그런지 그렇게 과격한 운동이란 느낌은 들지 않는 모습이네요. 여배우 몸무게 인증 모습도 눈에 띄지만 복싱하는 자세도 꽤 인상적입니다.

 

 

복싱에 대해 그렇게 잘지는 못하지만  프로선수 못지 않은 자세를 보여주는 느낌이 듭니다.

전체적인 자세를 봐서는 하루 아침에 나온 모습이 아니네요. 여배우 몸무게 인증 모습도 관심이 가지만 이시영의 모습을 보니 복싱에 대한 관심도 생기네요.

 

 

보통의 여배우들이라면 최대한 자신의 얼굴 다치는 것을 거부하는 방향으로 움직일텐데

여배우 몸무게 인증 끝판왕 이시영은 오히려 자신의 얼굴에 거리낌없이 주먹 날리기를
서슴치 않습니다.

 

 

사실 모든 여배우들이 어느정도 얼굴에 업그레이드를 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얼굴에 충격이 가하면 그만큼 성형부작용도 생기고  정말 하다못해 코라도 삐뚤어질까?  실리콘 어떻게 하지? 이런 걱정과 염려가 항상 들텐데...

 

 

다른 나라에서 보았다면 아마도 해외 얼짱 복싱선수로 해외토픽에 났을텐데 우리나라에서는 다 이시영을 알아서 아마 그녀의 경기모습을 무척 흥미롭게 지켜볼 것입니다.

 

 

매서운 눈빛과 안정된 자세 금방이라도 전광석과 같은 펀치를 날릴 듯한 모습입니다.

이시영의 복싱경기를 보니까 복싱 실력이 보통이 아니더라고요. 이미 취미 수준을 넘은 상황이라 연예인과 복서 생활을 계속 병행해야 할 정도로 보이더라고요.

 

 

물 조금만 더 먹어도 안된다고 경기당일까지 무척 조심하던데..

 

 

드라마 단막극 촬영 찍으면서 우연히 시작하게 된 복싱 그런데 하다가 보니 너무 재미있어서 그런지 여배우 몸무게 인증 이시영은 복싱을 지속적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복싱대회에서 몸무게 측정은 까다롭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이런 복싱대회 48kg급에 출전해서 우승을 했다는 경력이 기재되어 몸무게가 48kg임을 공식 인증받은 것이나 마찬가지니 더이상 이의를 제기할 수는 없겠네요.


 

 

원래부터 복싱, 격투기, 합기도, 태권도 류를 무척 좋아했는지 48킬로그램 여배우 몸무게 인증 이시영은 너무도 자연스럽게 복싱대회를 제패하고 말았습니다.

 

 

저 주먹 날리는 모습 보세요~  얼굴에 웃음기라고는 찾아볼 수도 없네요!  원래부터도 늦은 나이 연예계에서 꽃 피워서 다른 사람들의 늦은 나이에 무슨~  이런 눈길을 받았지만...

가르치던 코치가 독하다고 할 정도로 이시영은 끝없이 복싱경기에 매진, 생활인 체육대회에서 우승 전국 아마추어 복싱경기에서 우승 그리고 마지막 국가대표선발전까지~

 

 

아무래도 여배우 몸무게 인증인 배우 이시영씨의 모습을 보며 많은 분들이 여러모로 건강한 자극을 받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런 배우 이시영씨의 활약을 기대 합니다.

 

 

도전을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복싱에 열중, 국가대표까지 도전하는 등 자기가 해 보고 싶은 일, 남들이 좀 꺼려하는 일에도 옳다고 생각하면 기꺼이 자신의 열정을 바치고 있습니다.

정말 배우고 싶네요~

 

 

아무튼 여배우 몸무게 인증 모습을 보며 정말 놀랍다는 생각과 함께 48kg 밖에 안되는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에 부러운 마음이 저절로 나타나네요.

 

이상 여배우 몸무게 인증 포스팅을 마칩니다. ^^

 

이시영 댄스 실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