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기대상의 만행 현빈 연기대상 만행? 연기대상

 

연기대상의 만행 현빈 연기대상 만행? 연기대상

 

연기대상의 만행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연기대상의 만행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연기대상의 만행~대체 어떤일을 저질렀길래..ㅋㅋㅋ

 

 

나도 저거 당시에 큰오빠답다며 귀엽다면서(..) 웃었는데

이게 왜 지금 회자된고징 ?

 

저거 큰오빠가 현빈한테 팔짱끼고들어가자고 웃기려는 의도로 제안한거랬는데 ;;

옆에서 현빈웃음 참고 있는거~~~  입꾹다물고....ㅋㅋㅋ

 

 

남남커플 시상자로 세워서 둘이 표정 썩었다고 ;;; 그렇게 표현하고 있으심들 ㅜㅜ

그런거 아니라요 ㅠ,ㅠ

 

 

여기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을 꼬옥 잡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