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 연륜이 느껴지는 커플룩 연륜이 커플룩 연륜이 묻어나는 커플룩 연륜있는 커플 연륜 커플룩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 연륜이 느껴지는 커플룩 연륜이

커플룩 연륜이 묻어나는 커플룩 연륜있는 커플 연륜 커플룩

 

페이스북에서 유니폼을 입고가는 어느 노부부의 뒷모습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네요^^

말그대로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이라고나 할까요^^ 자세히 보시죠 ㅎㅎ

 

 

사진속엔 똑같은 커플룩의 남색 반팔 티셔츠와 하얀색 바지를 입고 걸어가는 노부부의 뒷모습이 담겨 있죠? 노부부의 등을 자세히 보시면 ‘TOGETHER 19’, ‘SINCE 62’라는 문구와 숫자가 적혀 있는데요

할아버지의 등에는 together 19...할머니의 등에는 since 62 둘을 합치면 1962이후로 함께 살고있다는 이야기^^

 

 

글귀와 숫자 각각 반으로 나뉘어져 있어 부부가 함께 옆에 나란히 있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사실...

지금이 2013년이니까 이 노부부는 51년째 부부생활을 하고 있는 셈.. 이런 유니폼..나중에 나이들어서 하나 입어보고싶어집니다..ㅋㅋ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유니폼 노부부 뒷태와 비슷한 사진도 있더라구요..이번엔 야구장에 있던 노부부인데요^^

 

 

그 사진과는 다른 점이 있다면 1962가 아닌 1961년부터 부부생활을 해오고 있다는 사실.. 그리고 반대로 할머니가 together 19...할아버지가 since 61... 어쨌거나 그냥 보고만 있어서 훈훈한 감동이 느껴지는 사진이죠^^ 누리꾼들은 “나도 나중에 저런 커플룩 입고 싶다” “행복해 보이는 할머니 할아버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 이렇게 끝나면 재미 없죠??? 잼난 사진 좀 더 퍼왔어용 자 이렇게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을 뒤로한채, 다른 커플룩도 한번 볼까용?

 

 

센스만점 쌍둥이 커플룩 커플티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주 특이한 커플티가 보이네요.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과 상당히 다른 느낌이 나는 후드티로 두 벌을 하나로 만들어서 입는 모습이네요~ 근데 한 1분만 입어도 숨이 막혀 버리겠네요.. 사랑은 가끔 이렇게 숨막힐 수 있음을 보여주는 건가용 서로를 숨막히게 하지 맙시다 ㅎㅎ

 

 

아궁 모하세용 네네네 두분 사랑하는 사인거 알겠어용 ~

 

 

세일러문????아니면 무슨커플룩일까....남자친구의 배려일까용?? 할로윈날인가...허허허 이런 컨셉 좋네용 사랑에 빠지면 예쁘고 건강해진데요. 우리 모두 사랑합시다 !

 

 

이 사진은 왠지 광고같지 않나요?? 두 남녀가 입을 티셔츠에 어떤 남자의 모습이 보이네요. 근데 이 남자가 바로 옆에서 운전을 하고 지나다 커플티를 보고 어리둥절해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은 뭔가 흐믓한 미소를 짓게 하는데 이 커플티 사진은 뭔가 황당할 때 나오는 헛웃음이 나오네요~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가 유명인???뭐 이런내용???ㅎㅎ

 

이상 연륜이 묻어난 커플룩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