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습부족의 결과 연습 안하면 많이 아파 레스링 연습부족의 결과 벽 뚫고 나갈 기세! 아찔한 사고

연습부족의 결과 연습 안하면 많이 아파 레스링

연습부족의 결과 벽 뚫고 나갈 기세! 아찔한 사고

 

☆ 여고생 축제 연습 ☆

 

연습부족의 결과라는 GIF 이미지가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 하지만 프로스포츠의 세계에서 연습 부족의 결과는 한순간 민망함을 넘어서 부상 등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연습부족은 있을 수 없는 일이겠죠.


 

 

액션영화를 찍을때도 상대와 합을 맞추지 못하면 저런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몸을 사용하는 프로레스릴 에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타이밍을 조절해야하기때문에 머리도 좋아야합니다. 상대선수와 눈치도 잘 맞아야지 정말 재미나는 프로레스링을 관객들에게 보여줄수 있습니다.


 

 

그러면 관객들도 좋아하고 흥행도 하는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예전에 프로레스링 경이에서는 저런 장면을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이종격투기가 생기고 실제로 하는 격투기 때문에 프로레스링이 재미없어졌습니다. 그만큼 프로레스링이 인기있으려면 더많은 노력을 해야하지 않을까요? 아마추어 스포츠경기 에서도 연습부족하면 아무리 뛰어난 재능을 가진 선수라도 금메달 따기는 힘이듭니다.

 

 

연습부족은 실수를 낳기 마련!! 연습부족의 결과로 목 부러지것네여... 프로레스링 어렸을때 정말 잼있게 봤는데 말이죠. 짜고 한다고 해도 스케일도 그렇거니와 완전 날리났던 기억이 있네요. 워리어하고 헐크호건이 생각나네요 오락실에서 오락으로도 프로레스링 잼있었는데 말이죠


 

 

한 선수가 공중으로 점프를 해서 공격을 하는데 그만 두 사람의 호흡이 맞지 않았던 탓인지 공중으로 날아 올랐던 남성은 경기장 주위에 설치된 광고판으로 날아가 쳐박히는 사건이 벌어지게 되네요. 요즘은 워낙 짜고 미리 연출된 것들이 많다보니 이 상황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일 수도 없긴 하지만 실제로 발생한 돌발 상황이라는 전제하에서 본다면 광고판에 처박힌 선수는 부상에 의한 고통도 고통이겠지만 두고 두고 사람들 사이에 웃음거리로 남게되는 불명예까지 짊어지게 되었네요. 연습부족의 결과 레슬링선수의 연습부족의 결과입니다.

연습부족의 레슬링 결과에는 항상 이러한 결과가 따르는 걸까요?

생각만해도 무섭습니다.. 정말 아파보이는 연습부족의 참담한 결과로군요..

 

 

연습부족의 결과로써 확실히 보여주는 이 짤방은 레슬링 선수의 머리가 안다쳤을 지 걱정이 됩니다. 보통은 레슬링을 하다가 연습부족의 결과 처럼 많이들 다치는것같던데.. 따라서 레슬링을 할 때에는 연습부족현상이 일어나지 않게 열심히 훈련해야겠습니다. 보통은 이렇게 격한 결과를 낳기전에 준비운동을 철저히 하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잠깐 운동을 깔짝깔짝 한 적이 있었는데, 연습부족현상이 일어나기 전에 준비운동을 엄청나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게 격한 운동을 하는 레슬링 선수들이 연습하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이분들은 어떻게 연습부족이 일어나지 않기 위해 열심히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예전에는 프로레슬링을 엄청 재미있게 봤었는데, 요즘 들어서는 티브이를 아예 안보게 되네요.. 희안하게.. 특별히 재미있는 프로그램도 없는것같아요.. 뭐 저한테는 그렇네요..

 

 

운동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렇게 연습을 열심히 해서 이러한 결과가 나오지를 않게 미연에 방지하는 습관을 가지셔야 할 것 같아요. 앞으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웃기네요 간지 완전 날리나는데 문을 열면 되는데

발로 막 차고 옆에서 문 당겨주고 아진짜 웃김

 

물론 위 GIF 이미지는 연습부족의 결과라고 보긴 힘들겠지만,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을 선수들을 다시한 번 더 생각해 보게하는 이미지임에는 틀림없네요. ^^


 

 

다시볼수록 위험해 보이는 연습부족 현상인듯 합니다. 이렇듯 연습이 부족하면은 레슬링 이외에도 다양한 스포츠에서도 무서운 결과를 낳게 되는데요. 위의 짤방을 보시면 황당한 실수가 나옵니다. 이렇게 출발하게되면 다시 재경기 없이 바로 경기가 진행이 되는거겠죠?

뒤에서 밀어주는 사람이 너무나 의욕이 앞서서 저지른 실수로 보여집니다.

 

이상 연습부족의 결과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