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열받은 뽀로로 열 뽀로로 머리 위로 김이 펄펄 얼굴은 웃고 있지만 머리에선 스팀이

 

열받은 뽀로로 열 뽀로로 머리 위로 김이 펄펄

얼굴은 웃고 있지만 머리에선 스팀이

 

머리에서 스팀이 나오는 열받은 뽀로로 모습도 화제입니다.

처음에는 열받은 뽀로로라고 해서 무슨말인가 했는데 뽀로로 가습기에서 물이 나오는 모습이 마치 스팀나는 모습을 떠올린다고 하여 열받은 뽀로로로 불리는 상황이네요.

 

 

너무너무 귀여운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그 뽀로로가 열받았다고 합니다~! 저렇게 말이죠 아마 가습기같은데요 그래도 너무너무 귀엽네요 열받은 뽀로로

 

 

뽀로로 캐릭터 가습기는 머리에서 김은 나올지는 몰라도 표정은 넘 앙증맞아요!!!

넌 열받은게 아니라 수분공급하는거란다... 인간들이 아무리 너를 괴롭혀도 너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주어야 하니.. 진짜로 열받거나 하지는 말엉 ㅋㅋ

 

 

이건 다른 버전! 열받은 뽀로로 두번째 버전! 뽀로로가 앵그리버드가 되어버렸습니다 어떻게 변해도 너무너무 귀여운 열받은 뽀로로 ~

 

 

자~! 오늘은 열받은 뽀로로 대통령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귀여운 대통령 열받은 뽀로로님! 앞으로는 화내지 마세요 ^^

 

 

캐릭터뉴스 ~ 뭔지아시져? 사진보시죠


 

 

짱구사망.. 이건 밑에나오는거 봐야 재밌어요 TV에 나온 자기얼굴 보고 심장마비로 사망

진짜 짱구 죽은거 아닌거 아시져...? 얘는 죽을수가 없어요 맨날 5세인데...

 

 

어제 포비가 구워먹어 사망 지못미 뽀로로..


 

 

노진구 만화보다보면 되게 빡쳐요 맨날 찔찔 대고 맨날 도구 빌려달라고하고...

 

 

뽀로로 실사판 뽀로로는펭귄... 포비 병걸렸나.. 크롱 진짜웃겨 공룡 폼이너무웃겨요

뽀로로 영화로도 나온다는데 흥행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열받은 뽀로로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