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 게 죄라면? 나는 사형감 용감한시민상 대통령상 무죄 용감한형제상 얼굴우수상

예쁜 게 죄라면? 나는 사형감 용감한시민상

대통령상 무죄 용감한형제상 얼굴우수상

 

진짜 울나라 네티즌들의 드립력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꽤 오래전에 있었던 유머 같은데요.ㅋ 예전에 웃긴대학 정말로 많이 들어갔었는데 요즘도 활발하게 글이 올라오더군요. 재미있는 글 많이 봤습니다. 이번에는 이쁜게 죄라면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인데요

어서와라는 분이 남겨주시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답변은 바로
 

 

모범시민상입니다. 그 이후로도 정말 주옥같은 드립들이 쏟아져내리는데요. 용감한 시민상도 있구요. 노벨 평화상도 있네요. 별거 아닌데 조금 빵터지는건 대통령임 이네요.ㅋ

요즘 재미있는 게시물들이 정말로 많이 올라오는데 즐겨 보고 있습니다.ㅋ

 

 

그냥 농담이죠. 이런 글 올리는 사람들이 꼭 잘생기고 이쁘더라구요. 비랑 김태희랑 연애를 하는 걸 봐도 잘난 사람들끼리는 서로 매력을 느끼고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이쁜게 죄라면 저는 모범시민상 맞죠.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쁘다는 것은 주관적이긴 하지만,
어느 정도 객관적인 잣대도 있습니다ㅎㅎ
하지만 댓글 다신 분의 글에 추천이 50개 붙고 반대가 1개인 것 보면, 반대는 글쓰신 분이 하신 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