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밥 오늘의 밥 블로그 밥블로그 개호주 20130106 오늘의 밥 밥

 

오늘의 밥 오늘의 밥 블로그 밥블로그

개호주 20130106 오늘의 밥 밥

 

3년동안 1000개가 넘는 밥 사진을 찍어올린 오늘의 밥 블로그 근성 밥블로그가 화제입니다.

치킨마요부터 시작된 오늘의 밥 블로그 장난 아니네요~

 

 

네이버 밥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인데요 개호주라는 닉네임의 블러거는 지난 2010년 2월부터 현재까지 1050개의 오늘의 밥을 포스팅 했는데요 매일 자신이 먹은 음식 메뉴를

사진과 함께 공개하고 있어 꾸준한 근성으로 네티즌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어떻게 하루도 안 빠지고 올리지...

 

 

뭐든지 자기한테 잘 맞는 그러한 주제들이 있나봐요 아마 저보고 이래라고 했으면 중간에 저나 다른 사람들이나 짜증나서 카메라 집어던질 듯~!

 

라면만 찍었어요 조리법도 아니고 그냥 김치라면, 아침에 라면 먹는 사람은

거의 본 적 없는데 라면은 야식이죠 ㅋㅋㅋ 점심 가장 바쁠 시각에 틈새라면...

 

말년 병장 때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라는 글이 매일 올라온다는 일본 블로그 관련 기사를 보고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특히 바쁜 시각이나 어르신들 앞에서는 좀 힘들어요... 장례식밥도 찍었던데... 그런 것은 좀 상주한테 실례가 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근성 밥블로그 가면 이렇게 돌자반 하나가지고 밥 지어서 먹었다고...

 

개호주라는 닉네임을 쓰시는 gahoju175님인데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 자신이 먹은 음식 메뉴를 사진과 함께 포스팅 함 ㅎㄷㄷ 비록  블로그 활동도 중요하지만...  하여튼 이런 것만 봐도 하루도 빠지지 않는 대단한 근성의 밥블로그네요~

 

 

근성의 블로그 흔한 밥 블로그 등으로 불리며 하루 수만명의 네티즌들이 방문 하고 있다고 하네요
 

 

A씨는 "말년 병장 시절 군대에서 읽은 기사가 밥 글을 쓰는 계기가 됐다"며 "나도 뭔가 특별한 것을 해보고 싶어 글을 게재하게 됐다"고 블로그 운영 동기를 밝혔다네여... 근성 블로그 찾다가 굿안님블로그에서 일본블로그에 들어가봤는데 

 

▶http://oyasumi210z.sblo.jp/

 

이 일본분은 2006년부터 하루도 안빠지고 똑같은 게시글을 쓰고 계심..ㅋㅋㅋ

 

 

거진 3년간의 밥포스팅덕분에 대박터진 밥블로그....。

 

와~~~ 역시, 블로그는 한주제를 파야한다더니.....밥하나로 하루 투데이 3만명이라니..

아 탐난다.. '3년째 오늘의 밥'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강 블로거 진짜 대단하다" "하루도 빠짐없이 꾸준한 근성에 박수를 보낸다" "블로그 한 번 들어가 봐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