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해 첫 슬픈 소식 유재석 유재석 타임스퀘어 30초 후에 슬픈 사진 싸이 30초후 슬픈사진 이유

올해 첫 슬픈 소식 유재석 유재석 타임스퀘어

30초 후에 슬픈 사진 싸이 30초후 슬픈사진 이유

 

올해 첫 슬픈 소식..。

 

이거 보셨나여?? 올해 첫 슬픈 소식?!

기분도 꿀꿀한데 웃으시라고, 한번 올려보아요...

 

 

올해 첫 슬픈소식...

싸이가 타임스퀘어에서 유재석 노홍철 하하랑 연말 특별공연을 한다는 소식에

영등포를 찾아간 김모양...

 

 

김모양이 찾아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정말 눈물없이 볼수 없는 올해 첫 슬픈 소식이네요..。

보고 울기 있긔 ? 없기?~없어요~

 

 

이거 남일 같지 않아요 며칠전 친구랑 영등포 타임스퀘어 찾아가는데 네비에 서울역 타임스퀘어 찍은 1인.. 제친구 그날 운전 저땜에 엄청 했어요 ㅠㅠ 어찌나 미얀하던지 ..

 

 

그녀가 생각했던 모습

 

 but..

 

?

???

??????????????

???????

???????????????

???????????????????????????????

???????????????

?????

어디갔어..

 

너무 슬픈소식이여서 눈물이 날 지경..ㅋㅋㅋ

아마 김모양이 타임스퀘어를 영등포로 착각한 모양이예용...

 

 

싸이랑 노홍철 하하가 공연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자 그럼, 이밖에 눈물없이 볼수 없는 슬픈 소식들 전해드려요..

 

 

요건 사유리의 올해 첫 슬픈소식이라네요 ...

 

 

번호를 착각해서 딸에게 보낸 슬픈아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보면안된데요... 외로운 여자를 위해서 삼성전자가 만들었데요..

으흐흐흐흐 삼성전자 이 능력자!

 

 

요것은 회사원들의 슬픈소식....ㅠㅠ

퍼가지마!!!!!!퍼간다는 소리가 이렇게 슬프게 들릴수가..

 

 

아니라던데.....시간안간데요 ㅠㅠ 아 슬푸다

 

30초후에 슬픈사진...。

 

아 진심 울뻔했음.ㅠㅠ

 

 

 

살다 살다 이렇게 슬픈사진 처음봄..

꼭~~~~~~~~~~~~~~~~~~~ 이루어지셨길...

 

 

아 진심 슬푸다....

 

내이름...영민이 ..아니거든요...

아 잠시만요 눈물좀 훔칠께요...。

 

 

요것은 솔로를 슬프게 하는 글!

같은글 다른뜻..ㅠㅠ

사랑해, 보고싶어-------커플...

'사랑'해보고싶어...----------솔로 줴길롱!

 

 

아 나도...사랑.....해보고싶어요..

 

 

이마트에서 남자를 판다는데요 ?

흐규흐규100g에 458원이면...아 얼마면 살수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가실뿐 손드삼.ㅋㅋㅋ

 

이상 올해 첫 슬픈 소식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