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계 같은 지구 사진 외계같은 지구 아마존 외계인 외계 지구

 외계 같은 지구 사진 외계같은 지구

아마존 외계인 외계 지구

 

외계 같은 지구 사진이 화제네요. 믿기 어려운 이 지구사진은 외계 행성 같은 지구 사진으로도 불린다고 해요. 지구를 촬영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지구 같지 않아 보이기 때문이라는군요.

 

 

우리 지구별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어디에 있나요? 명칭이랑 위치한곳의 지명은 나오지 않은게 아쉬운데요~~

 

 

언뜻 보기에 외계 같은 지구 사진들을 하나하나 보고 있으니까^^ 후딱 일탈을 벗어버리고 여행가버리고 싶은거 있죠?

 

 

그닥 사용하는데 의미가 없는 외계 같은 지구 사진일지는 몰라도~~ 컴퓨터 바탕화면에 설정해 놓고 한번 봐보세요^^

 

 

지구에는 신기한 곳이 정말 많은 듯

 

 

내 블로그에 담기를 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거에요. 

 

 

여기 있는 외계 같은 지구 사진들을 펌 하셔서~~ 바탕화면으로 사용해보세요 완전 귀티납니다

 

 

이 외계 같은 지구 사진은 가뭄에 땅이 갈라진 것으로 보이는데~~ 사막의 일부일까요?

저기 한 가운데 있는 건 샤넬 빽? 돌덩이겠죠? 외계 같은 지구 사진들 보면 볼수록 신기하기만 한데요^^

 

 

외계 같은 지구 사진들은 캐나다 우주인 크리스 해드필드라는 분께서 공개한 사진인데 아마존 숲을 찍은 사진이라는군요. 역시 위쪽 외계 같은 지구 사진에 나온 길은 도로가 아니라 강물이었던걸까요?  아마존 강물은 흙탕물이여서... 도로로 착각할 가능성이 있네요.

 

 

외계 같은 지구 사진을 보면서 단지 우리가 사는 곳을 우주정거장에서 찍었을 뿐인데 이렇게 멋있게 나올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서 놀랐습니다.


 

 

처음 딱 봤을때는 바로 우리가 생각하던 지구의 모습이 떠오르지는 않는 사진이네요

마치 외계를 보는 듯 한 사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이 사진들은 캐나다의 우주인 크리스 해드필드가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촬영해 공개한 사진들이라고 합니다. 외계 행성 처럼 보인다기 보다 이상하게 다 그림을 그려 놓은 것 같아 보이지 않나요?

 

 

우주정거장에서 찍어서 그런걸까요?  지구가 원래 이러한  모습인지 알 수는 없지만 지상에서 볼 때와 하늘에서 내려다 볼 때가 이렇듯 다른 모양 입니다.

저는 우주에 정말 가고 싶습니다. 우주 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이해 못하시겠지만 외계 같은 지구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 우주에서 본 우리는 너무 작을 뿐이라 우리보다 더 큰 행성들 또는 혹시 모를 생명체가 있을지도 알고 싶거든요 ㅎㅎ
 

 

이건 어디서 찍은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저기 보이는 갈색은 강인가요?

사막에서 찍은 사진 인 것 같네요 저기 보이는건 동굴인거 같기도 하고... 근데 저기 파란색은 뭐지? 표면이 깍여서 안쪽이 드러난건가?

 

 

여기에서 보느거랑 완전 딴 판이에요 외계 같은 지구 사진 몇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가끔 우주에 대해 생각만 하는데 죽을때는 우주에서 죽고싶다는 생각은 꼭 들더군요. ㅎㅎ

 

외계 같은 지구 사진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