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 외국의 한국과자 외국에서 파는 맛있는 한국 과자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 외국의 한국과자

외국에서 파는 맛있는 한국 과자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 과연 어떨지..ㅋㅋㅋ

사진 볼께요!~~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로 불리는 과자를 보면 '강자'로 표시된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아마도 '감자'를 '강자'로 잘못 표기한걸로 보이네요.

 

 

과자 포장지에는 온갖 이상한 말들로 가득합니다.
과자가 어린건 뭐고? 푸석한건 또 뭔지 완전 이상하네요.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 이건 잘못돼도 한참 잘못된 표기로 보이네요.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

너무했음 ㅠㅠ 어떻게 이렇게 나오지......

 

 

어리다 푸석하다 떡이다 하아.. 정말~ 번역기 돌려도 이정도는 아닐것 같은데...

또 과자 성분 표시 부분을 보면 반말로 일관하는 모습이네요.
한글을 잘 모르는 사람이 번역기를 돌려서 표기한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 모습 너무 어색해 보이네요.

 

 

영양 표시 부분도 너무 이상하네요. 사업이 100g 당했다는 말이 무슨 소리죠?
뭔지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막 쓴 느낌이 나네요. 물론 한글로 표기한 사람은 뭐가 잘못된건지도 모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