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 외로움방지라면 외로움라면그릇 미소숩디자인 아이폰 라면그릇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 외로움방지라면

외로움라면그릇 미소숩디자인 아이폰 라면그릇

 

오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외로움 방지라면 그릇 화제인데요 ~ 

지난 22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혼자 라면을 먹을 때 외로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anti-loneliness ramen bowl)'이 등장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꼬불꼬불 맛있는 라면~여러분 라면 좋아하시나요?
집에 혼자있을때 밥은 먹기싫을때 끓여먹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 라면입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혼자먹기 쓸쓸할때 외로움을 방지해주는 라면 그릇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그릇인지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은 일본의 미소스프디자인이라는 업체가 개발했는데요,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anti-loneliness ramen bowl)′라는 이름이에요.

 

 

둥근 볼 모양의 이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에는 아이폰 거치대가 있어 밥을 먹으면서 인터넷을 하거나, 동영상을 보고 음악을 들을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을 고안한 디자이너 미니 장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타이완 남자가 한 손으로 휴대전화를 들고 보면서 라면을 먹는 모습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아이폰 거치대가 달린 그릇이 식사를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은 오는 4, 5월 중 흰색 검은색 빨간색 등 세 가지 종류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해요 정말 아이디어가 독특하네요!!! 집에 컴퓨터나 TV가 없이 혼자사는 자취생들에게 왠지 좋을 것 같은 라면 그릇인 것 같습니다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 다른 스마트폰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바로 이 라면 그릇입니다. 이 그릇으로 설명드리자면 혼자 라면을 먹기 쓸쓸할때 외로움을 달래줄 수 있는 라면 그릇입니다. 이 라면 그릇뒤에는 휴대폰을 꽃을수 있는 구멍이 있는데요. 라면을 먹으면서 동영상을 보거나 소설을 보거나 이슈를 볼수있을것 같습니다.

정말 기발한 라면 그릇인데요!  하지만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에대한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단점은 얼마없지만 하나 찝어보자면, 라면을 먹을때 휴대폰에 국물이 튈것같습니다. 라면발을 빨아들일때 튀는 국물이 휴대폰에 묻을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라면의 뜨거운김도 휴대폰에 새어들어갈것 같습니다.

 

 

또한 라면 그릇의 휴대폰 구멍을 보시면 상당히 좁게되어있습니다. 이는 아이폰에 맞춰진것 같은데요 이 라면 그릇이 나오게된다면 아이폰만 사용할수 있을뿐 노트나 탭같은 큰종류의 휴대폰은 끼우지 못할것 같네요..

다른 종류의 휴대폰도 끼울수있는 그릇도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 외에도 다른 특이한 그릇들 준비해 봤습니다.

 

일회용 그릇이라는데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보다 더 좋은듯 ~

 

사용모습입니다

 

잡기 편한 것 같아여

 

후라이팬 그릇이네요 ㅎㅎ
이것도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보다 더 좋아보입니다

 

참신한 아이디어의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 아직 처음 나온거라 단점이 있긴하지만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라면 그릇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외로움 방지 라면 그릇 포스팅 마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