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애들은 모르는 필통 요즘 애들모르는 필통 요즘 애들이 모르는 필통 로보트필통

요즘 애들은 모르는 필통 요즘 애들모르는 필통

요즘 애들이 모르는 필통 로보트필통

자 추억의 기차를 타고 한 번 달려가볼까요? 요즘 애들은 모르는 필통 하나씩 둘씩 찾아보겠습니다.

학교다닐때 이런 필통 하나 있으면 부러울게 없었던 기억이 있는대 말이죠

 

요즘 애들은 모르는 필통 요거요거 기억납니다. 요리 조리 흔들어대고 상대방의 골대에 집어넣는 고난이도의 꿈~ 정말로 재미좋았어요!

 

엄청난 야구장 필통 과연 필통하나로 야구가 가능할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정말 대단한 포스의 필통이네요 요즘 애들은 모르는 필통이죠? 전혀 아무도 모를 것입니다. 이런 형식의 필통은...  필통 안에서 야구를 치다니요? 너무나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개조필통 입니다!!! 이 필통은 보통 로보트만화로 배경으로한 필통이 많았습니다!!! 이 필통도 연필깎이 기능도 되며, 지우개 넣는곳도 따로있습니다!!! 이 필통은 가운데 닫는부분이 좌석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신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 밖에도 마술필통, 퍼즐필통 등등 다양한 필통들이 있습니다!!!

옛날의 필통앞에 그림은 당시 인기 있었던 만화영화가 표지로 자리잡고 있었죠 그리고 필수 품목인 연필깍기 당시에는 몽당연필까지는 아니였지만 매번 깍고 깍았던 기억이 나내요 위에 있는 필통이 있다면 상당히 부유한측에 속했었는대 말이죠.

로보트로 변신하는 필통 입니다!!! 이 필통역시 너무 비쌌고, 당시 cf를 보고 너무 신기해서 이 필통이 너무 갖고싶었던 기억이 나네요!!! 결국 엄마한테 조르고 안되서 크리스마스떄 엄마가 뭐 갖고싶냐고해서, 이 필통 가지고 싶다고 했더니 그 다음날 산타할아버지가 사줬다고해서 믿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귀 부분은 연필깍이 기능도 됩니다!!!

요즘 애들은 모르는 필통 입니다 ㅋㅋ 요즘은 이런 필통이 나오질 않죠? 정말 다용도 필통이네요 연필깎이도 있고 지우개도 들어있고 더군다나 필통으로 게임도 할 수 있었네요 ㅋㅋ 와 대박~~ 요새도 필통은 있는데 왜 예전처럼 저런 특이한 필통들을 더이상 볼 수가 없는 건가요? ㅠㅠ

이제 요새 나오는 신기한 필통들을 확인해볼까요?  또띠아 필통... 볼펜 샤프, 연필 등을 집어넣는  또띠아 필통~

아이스크림 필통 안에는 앙증맞은 모습으로 필기구들이 들어가네요 센스 쩔고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지는 필통입니다.

식빵 먹고 싶어지는 구운식빵 잼 필통... 땅콩크림까지 발라져 있네요~^^ 너무너무 기분 좋아지는 필통이네욧 비록 gi지수는 높지만... 아침에는 든든한 간단한 한끼 간식으로 괜찮을 듯 하네요

진정한 명품 필통. 책상 위에 필통을 파서 아무도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아놓았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웃기는 모습의 필통이기도 합니다.  우리 지금도 추억의 필통 하나 생각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떄생각하면 흔한 필통들 이였지만, 지금 생각한면 정말 신기한 필통들인것 같네요!!! 지금도 그때를 추억하면, 해보고싶고 ,가지고싶고, 소장하고싶고, 간직하고 싶은 필통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지금도 필통들이 그립기도 하네요 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이러한 필통들을 생각하니 너무 기분이 좋고 새롭네요!!!

이상 요즘 애들은 모르는 필통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