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유행하는 자세 하는법 요즘 유행하는 커플자세 유행하는커플자세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요즘 유행하는 자세 하는법 요즘 유행하는 커플자세

유행하는커플자세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요즘 유행하는 자세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유행하길래 뭔지 정말로 궁금했었는데 알고보니까 요즘 유행하는 자세였었네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훈남 훈녀들이 해서 여러사람들이 따라하네요. 이렇게 같이 할 수 있는 연인이 있다는것도 행복한 것 같습니다.

 

고난위도이 자세를 취하고 있는 커플 이게 놀이인가요?

뚱뚱한 여친을 가진 분들은 아주 힘겨울듯하네요.

 

내게는 너무 가벼운 그녀라는 컨셉인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정말 뭔가 처음 봤을때는 합성 같아 보였지만 실제로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남자분이 힘이 좋고 여자분은 조금 가벼워야 할 듯한?

 

최고의 난이도를 선보이는 커플! 우왕~~~

키스를 저렇게 힘들게 할 필요까지 있을까 싶어요~~

 

누군가가 시작을 해서 올려놓은 이 사진이 지금 정말 엄청난 유행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저도 따라할 정도니까요. 유행에는 둔감한 저 조차도 시작할 저인데요. 아무튼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런 자세 찍어서 해보고 올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딸이 있으면 딸과 한번 해보고 싶네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거 대박이네요 여러분도 한번 따라해보시고 같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ㅋ

 

 

참으로 힘드 자세들인데 요즘 인기가 폭팔이라고 하네요. 남자들은 힘이 좀 많아야 할것 같아요. 봐도봐도 힘들어보여요.

 

 

 

자매인가 -_-;;

요즘유행하는자세 자매님 버전

 

 

요즘 유행하는 자세를 따라해서 인증샷을 찍은 사진들입니다..

 

 

 

 

이상으로요즘 유행하는 자세에 대해서 알아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