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주에서본 유럽의 밤 우주에서 본 미국의 밤 우주에서 본 아시아의 밤 우주에서본유럽 유럽의 밤 유럽 우주

 

우주에서본 유럽의 밤 우주에서 본 미국의 밤 우주에서

본 아시아의 밤 우주에서본유럽 유럽의 밤 유럽 우주

 

우주에서 본 유럽의 밤입니다. 경치가 아주 좋군요 유난히 불빛히 틈없이 채우고있다면 잘사는 나라라는 거지요. 오호, 그러고보니 이런식으로도 부유층의 나라들을 볼수있겠군요...

 

 

자자 이쯤에서 아시아 전체를 보도록 하지요. NASA가  밤일때 1시간씩 잘라 붙였다고 한다면 그것도 어쩌면 말이되네요.. 본초자오선을 기준으로 날짜변경선을 하여 15도씩 1시간이 차이나서 보통은 우리나라가 밤이면 미국은 불빛이 없어야하걸랑여 하긴 나사인데 그런것에서도 꾀 감탄했습니다.세세히 신경쓴 자국이 있다는 결론이잖습니까?

저 끝에 우리나라 보이시죠?저길 한번 보지요.

 

 

우와 멋지네요.예전에 이사진 보신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만 다시봐도 생생합니다 저 평양을 봐요 반딫불이를 보는것같네요 희미한 불빛 그외엔 거의 다 소멸입니다. 잘산다는(그들딴에선)그 평양도 서서히 무너진다는 결론입니다 수도는 대단하네요 인천과 합쳐서 대구와 부산을 합친 양보다 더 광범위한 양을 보여주고있다니 말입니다 다음으로 제2의 바다를 끼고있는 도시 부산 제 1의 무역항 역시 상당하네요 조금 위로가시면 세번째로 잘사는도시 대구가 보이네요 다른 두 곳보다는 아니지만 역시 저정도면 상당합니다. 그 외에도 도쿄 제일로 밝고 나고야 교토?등등 요코하마나 머 등등 밝네요 정확히 말하면 제가 말하고자 하는 요점이 먼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뭐라 할 말이 없지만 남한과 북한은 밤에 확연히 차이가 들어나네요 우주에서 보았을때 지구에서 가장 어두운 곳은 북한.....

 

 

우주에서 본 미국의 밤 사진인데요. 동쪽이 더 밝네요.^^

 

 

유럽 바로 밑의 아프리카 사진인데요. 어둡군요.

 

 

여기는 미국 밑의 남아메리카인데요. 여기도 별로 밝지가 않아요.

 

 

여기는 어디일까요? 완전 어둡네요.... 바로 오스트레일리아 입니다.

우주에서 본 지구야경중. 유럽이 제일 밝네요~~ 유럽은 예술에 관심이 많아서 밤에도 많은 불빛으로 거리를 밝히나 봅니다. 꼭 유럽여행을 한달이상 해 봐야겠어요~ 자 아름다운 우주에서 본 유럽의 밤을 보셨는데요.  아래 이제 우리와 가까운 아시아와 우리나라입니다.

 

 

밤에도 지칠줄 모르는 한국~~ 한국 남한이 제일 밝네요~~ 술집과 휘황찬란한 네온싸인??  밤문화가 살아있는 한국입니다. 사실 유럽과 게임이 안되죠~~

 

 

우주에서 본 한국의 밤을 보면서 느끼시는 점 없나요 맞습니다. 북한 불쌍합니다. 밤에는 불끄고 일찍 자나 봅니다. 우주에서 본 남북한 사진은 아래에서 더욱 확연히 들어 납니다.

북한 어떻하지?

 

우주에서 본 유럽의 밤 못지 않은 우리 한국의 밤~~~

여기서 포스틀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