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주정거장 좀비 얼굴 우주정거장 좀비 착시현상 우주시대 우주정거장 데드스페이스

 

우주정거장 좀비 얼굴 우주정거장 좀비 착시현상

우주시대 우주정거장 데드스페이스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우주정거장 좀비 얼굴 영상이 네티즌들에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궁금해서 해당 동영상을 보니까 얼핏 보면 우주정거장에 나타난 좀비 얼굴처럼 보이긴 하지만. 영상의 원제목처럼 '왜곡된 얼굴(Distorted face)'로 보이네요. ^^ 우연인지 뭔지는 몰라도 그 모습이 소름끼치는 좀비의 얼굴과 닮아있어서 보는이들을 놀라게하고 있는데요. 가까이서 보니까.. 더욱 좀비같네여.. 머리에 붕대를 둘러쓰고 코과 입이 일그러져 있는 모습이! 딱 좀비네요~ 이런걸 어떻게 포착을 했을까?

우주정거장을 왜 좀비정거장으로 만든건지.. 좀비모양이라.. 무섭기도 하고..그래서 조작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그래도 의도적이겠지만 으시시한 음악을 배경으로 깔고 우주정거장의 좀비와 같은 얼굴을 보니까 마치 단편 공포영화를 본 듯한 느낌은 드네요. 희번덕이는 듯한 눈, 비뚤어진 코, 벌린 입 사이로 보이는 이빨 등이 마치 좀비와 같이 보이는 이 형체의 원래 모습은 바로 이렇다고 합니다.


 

 

흡사..좀비 호러 영화에서 본 듯한 괴이한 좀비의 얼굴 모습과 많이 닮아 있습니다.

정말 그렇게 보이죠? 코는 괴이하게 살짝 삐뚤어진듯 해보이고 윗 이빨까지 보이네요.

자,, 그럼 화제의 우주정거장 좀비 얼굴 영상 보실까요?

 

 

원래 우주정거장의 모습이 애초부터 저렇게 디자인이 된건지...

어떤 왜곡현상이 발생해서 그런건지는 아직 확인이 안되고 있다고 하구요.

우주정거장 좀비 얼굴이 조작되었을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고도 하네요. 

 

 

이런 괴이한 우주정거장 좀비 얼굴을 영상으로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 좀비로 변해 버린 우주정거장 놀랍다' '우주정거장 좀비 얼굴? 그럴리 없다. 사진조작일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세요?

 

이상 우주정거장 좀비 얼굴 포스팅을 마칩니다. ^^

 

미국 백화점 습격한 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