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빈의 결점 원빈결점 원빈 하트하트 원빈 팬카페 하트 어떻게 그려요?

 

 

원빈의 결점 원빈결점 원빈 하트하트

원빈 팬카페 하트 어떻게 그려요?

 

남성 여러분..그동안 원빈과 비교당하며 얼마나 힘든 삶을 사셨습니까...

아래 그림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조물주님께서는 원빈과 일반 남성들을 구분하여 만드셨죠. 원빈은 조물주가 한땀 한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인류 최대의 걸작이라면.. 일반 남성들은 조물주가 티비보며 발로 만든....창조물이라고 할까요??

하.......서글프네요.

 

 

얼마전 무릎팍도사에 정우성씨가 나왔던 것이 기억납니다. 그 때 남자 연예인 이상형 월드컵을 했었는데.. 김수현, 장동건, 조인성, 강동원 등 대한민국 얼굴미남들을 제치고 원빈을 선택했죠.

 

 

물론..원빈VS정우성에서는 자기 자신을 선택하긴 했지만.. 정우성도 인정한 원빈의 결점을 찾았다는건 우리에겐 충분히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흔히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남성의 대부분은 머리빨이 70~80%를 차지할 정도로 머리스타일에 따라 얼굴이 좌우된다고 할 수 있죠. 여성분들은 잘 모르겠지만..어쩔 땐 여자보다 남자가 더 머리에 신경쓴답니다. 물론 티가 안나서 자신만 안다는게 함정이긴 하죠.


 

하지만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이 공식을 무참히 부셔버린 한남자가 있습니다. 그가 바로 원빈이죠. 결점이 없는 사람은 없다지만...원빈의 얼굴은 무결점 자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완벽할 줄 알았던 원빈의 결점을 드디어 발견했네요.

드디어 원빈의 치명적인 결점을 찾아냈어요~

 

 

서론이 너무 길었죠?원 빈의 결점이 무엇이냐구요? 바로.....

하트를 못 그린다는 것입니다. 하트를 못 그린다는 것입니다. 하트를 못 그린다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남성 대부분이 그릴 수 있는 하트를 댓글에 못 그린다는 점입니다. 원빈의 결점을 찾았는데.. 왜 눈물이 날까요?? 원빈이니까 이런 작은 결점이 핫이슈가 되네요.

역시 원빈 당신은 대한민국 최고의 꽃미남입니다.

 

 

원빈의결점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의결점도 잇었나? 원빈의결점‥‥오히려 호감인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 원빈의결점이 화제가 될만하죠?

 

 

이렇게 보셨다시피 완벽해보이는 사람들이 의외로 다른사람들은 없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많은데요 역시 신은 공평하십니다 ㅎㅎ

그럼 눈이 즐거워지는 대한민국 대표조각미남 꽃미남 원빈씨의 사진 몇장 감상하세요

 

 

 

잘보셨나요? 사실이건 결점도 아니긴 한데 원빈도 결점도 있긴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그럼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