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리를 못 찾아

월리를 못 찾아

 

 

월리를 찾아라는 만화와 관련된 월리를 못 찾아가 화제입니다.

월리를 찾아라 한 때 자주 보던 만화 중 하나인데

월리를 못 찾아로 불리는 모습을 보면 정말 찾기 힘들어 보입니다.

 

 

 집에 꼭 하나씩 있었던

월리를 찾아라 책 기억하세요?

연필로 스윽스윽 동그라미 치면서

월리를 찾던 어린시절이 기억나네요.

 

 

틀린그림찾기와는 비교가 안되는
월리를 찾아라 !
이거 한번 빠지기 시작하면
시간이 아이스크림 녹듯이 슉~ 지나갔죠 

 

 

외국의 한 플래쉬몹 이벤트 현장입니다
월리를 못찾아라는 제목으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간 뒤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진짜 월리는 어디에 있을까요 ㅋㅋㅋ
서울에서 김서방 찾기보다 훨씬 어려운
월리찾기네요... 멀미가 날정도로 어지럽습니다 @_@ 

 

 

빨간 줄무니 투성이인 가짜 월리들~!
어느게 진짜일까요 ^^
이런 이벤트들이 외국에선 유독 자주열린다고 하네요 

 

 

이런 사진들을 보면
정말 자연스레 월리를 찾아라가 아닌
월리를 몾찾아로 불리겠네요 ㅋㅋㅋ

 

 

보너스 바이킹을 찾아라~

대부분 비슷하게 생겨서 무척 찾기가 힘드네요! ㅋㅋ

 

혼자가 아닌 수십 수백명의 사람 중에 월리를 찾는건

너무 힘들 일로 월리를 못 찾아라는 말에 한숨부터 나옵니다.

이건 뭐 숨은그림찾기 중에서도 최고 난이도로 분류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누굴 골탕 먹일려고 하는 것도 아니고 월리를 찾다가 멘붕할 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