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웜홀 UFO 대소동 웜홀 UFO ufo 웜홀 UFO 닥터후 ufo대소동 러시아웜홀

 

웜홀 UFO 대소동 웜홀 UFO ufo 웜홀

UFO 닥터후 ufo대소동 러시아웜홀

 

'블랙홀과 화이트홀의 연결 통로'라 불리는 '웜홀'이 나타났다?

 

'웜홀 UFO'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웜홀 UFO는 지난 크리스마스 무렵 러시아에서 촬영되었다. 약 2분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빠른 속도로 인터넷, SNS 등을 통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차원, 다른 시공간으로 갈 수 있는 시간 여행 통로로 여겨지는 웜홀은 공상과학영화 등의 단골 소재. 하늘에 구멍이 뚫린 것처럼 신비한 빛이 나타났는데, 마치 그 광경이 웜홀 같다는 것이 영상을 본 이들의 말입니다. 항공기의 불빛과 오로라가 합쳐진 것으로 보인다는 주장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블랙홀과 화이트홀이 통하는 웜홀이 열렸다"면서 신기롭다는 반응입니다. 일부는 이 비행체를 '올챙이 UFO'라 부릅니다. 한편 지난 2009년에도 이와 비슷한 비행체가 노르웨이 지역에서 목격된 적이 있었다는 후문.

(사진 : 러시아에서 촬영된 '웜홀 UFO')

 

 

아래의 영상은 며칠전 크리스마스에 러시아에서 발견된 영상인데요.

 

저것이 무엇일까요??

파란빛이 하늘을 가르며 나가가고 있죠??? 저것은 웜홀이라고 하는데요...

 

 

웜홀이란

 

블랙홀과 화이트홀을 연결하는 우주의 시간과 공간의 벽에 구멍입니다.

블랙홀이 회전할 때 만들어지며, 그 속도가 빠를수록 만들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영화에서 보여지듯 아직은 수학적으로만 웜홀을 통한 여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블랙홀은 발견되었고 증명되었지만 웜홀이 존재한다면 화이트홀이 어딘가에는 있겠지만

현재까진 많은 가설들만 존재할 뿐 화이트홀이 증명된 사례는 없습니다.

아직까진 수학적으로만 존재하는 가설일 뿐이지요. 화이트홀이 우리가 모르는 우주 어딘가에 존재한다면 웜홀을 통해 저 먼 행성으로도 한순간에 갈 수 있겠지요.

 

 

모든 것을 삼켜버리는 블랙홀의 통로라고 하니 약간은 으시시 하지만 하늘에 구멍이 뚫린듯한 모습이 신비스럽네요. 조작된 영상인지 신비스러운 현상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흡사 UFO의 모습같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다고 합니다.